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홍대 곱창집 / 상수역 맛집 추천 :) 곱소반

M 마이민트 | 2019.04.29 | 신고
조회 : 22,468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홍대 곱창집 , 상수역 맛집 추천 , 곱소반 

안녕하세요, 수똥이에요 :)
요즘 계속 일찍 눈이 떠져서 통 잠을 못자다가 오랜만에 늦게까지 푹잔 일요일
시험기간이니 포스팅은 아침에 바로 하기로 해요

오늘은 홍대 곱창집인 곱소반을 소개해드릴께요
재고가 떨어져서 비록 곱창은 못먹었지만... 다른음식들도 가격면에서 만족하고 왔던곳이에요
 

곱소반.jpg

 

상수역쪽에 위치하고 있는 홍대 곱소반

골목에 있다보니 좀 헤메실수도 있지만 이렇게 팻말이 있어서 그렇게 길이 어렵진 않으실듯

길치인 저도 쉽게 찾았으니까요..ㅋ_ㅋ

 

홍대 곱소반은 상수역 1번출구에서 가시면 매우 가깝답니다


곱소반2.jpg

 

골목 끝까지 들어가면 보여요


곱소반3.jpg

 

곱소반 영업시간 참고하시구요 :D


곱소반4.jpg

 

매장안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에요

골목이다보니 사람이 찾아올까..? 했는데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이 날도 손님이 많아서 8시도 안되서 곱창이랑 다른 종류재료들이 다 나갔다고..!


곱소반5.jpg

 

곱소반은 미리 초벌되어 나오기때문에 15분정도 걸리지만

나오자마자 바로 먹을수 있으니 그것도 장점이라면 장점

당일도축이라서 재료들도 다 신선해요


곱소반6.jpg

 

곱소반 가격

다른곳이랑 비교해보면 저렴한편이에요

특히 홍대물가를 고려했을때 정말 감사한 가격


곱소반7.jpg

 

이건 사이드메뉴식으로 나오는것 같아요

찌개같은데.. 무심코 먹었다가 생각보다 매워서 놀랐던..

근데 이게 느끼한 막창이나 곱창하고 잘 맞더라구요


곱소반8.jpg

 

저희는 아쉽게도 곱창이 없어서 막창으로 주문..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앞에서 바로 구워주세요


근데 진짜 여기 사장님이 넘나 친절하신..ㅠㅜ

곱창도 맛있어보였지만 정말 사장님덕분에 한번 더 갈것 같아요..

 

곱소반9.jpg


한우소막창 3인분 (14.000x3)


곧이어 나온 한우소막창

양이 생각보다 정말 푸짐하죠?


곱소반10.jpg

 

막창뿐만 아니라 위에 야채나 부추등도 알차게 들어있어요


곱소반11.jpg

 

꼬들꼬들한 막창들이 잔뜩..

너무 얇지도 않고 적당한 두께


곱소반12.jpg

요건 막창에 찍어먹는 소스에요
요것도 살짝 매콤한데 이게 막창에 느끼함을 잘 잡아줘요

곱소반13.jpg

 

미리 초벌되었기 때문에 바로바로 먹을수 있지요


솔직히 막창은 식감이 관건인데..

여긴 너무 질기지도 않고 적당히 꼬들한게 내 입맛에 딱!


곱소반14.jpg

 

매콤한 부추랑 먹어도 잘 어울리고..


곱소반15.jpg

 

소스에 찍어먹어도 잘 어울리지요


곱소반16.jpg

 

그리고 이런곳에 오면 빠질수 없는 떡

원래 떡을 좋아라하긴 하지만 기름에 익히니 더 맛있는것 같아요


곱소반17.jpg

 

그리고 기름이 좀 많다...싶을때 바로 식빵을 가져다주시는 사장님

이 식빵 먹는거 아닌거는 다 아시죠..?

기름흡수하라고 하는 거~

궁금하다고 먹으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그리고.. 모자르다면 또 2인분을 추가했다지요

 

 

 


곱소반18.jpg

 

이건 내장탕이에요 .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아이

감사합니다!

솔직히 막창이다보니 기름이 많아 느끼했었는데 

그때 딱 내장탕이 나타나니 넘나반가웠던


곱소반19.jpg


보시다시피 안에 고기들도 굉장히 실하게 들어있어요

곱창이랑 다른아이들을 못먹은 한을 이 내장탕으로 풀겠다며..ㅋㅋㅋㅋ


곱소반20.jpg

 

간도 딱맞고 적당히 칼칼하니 ..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먹어도 굿

점심때쯤 식사용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곱소반21.jpg

 

볶음밥 (3.000원)


배는 부르지만 볶음밥은 빠트릴수 없다며..

이곳 볶음밥은 그냥 일반 볶음밥에 계란이 들어간 그냥볶음밥과, 계란에 치즈까지 추가된 콜로세움볶음밥이 있어요

콜로세움 볶음밥은 2인 9천원이고 일반은 1인 3천원이에요


곱소반22.jpg

 

사장님이 직접 볶아주셨어요


곱소반23.jpg

 

원래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은 배불러도 계속 먹게되죠..

누룽지까지 아주 싹싹 긁어서 다 먹었답니다


곱소반24.jpg


가격도 저렴하고 재료의 질도, 음식맛도 좋았던 곱소반
이번엔 막창밖에 못먹어서 아수ㅣ웠던터라 다음번에 곱창 먹으러 한번 더 와봐야겠어요
홍대에서 저렴한 곱창집 찾으시면 곱소반 추천해드려요♡

수똥이의 솔직한 후기 당일도축이라 그런지 재료자체가 되게 신선해요
그래서 먹을때도 냄새도 잘 안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아지는 곳이었어요
 
 

 

‘곱소반'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수똥이’님께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수똥이' 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anglesua

 

7 0
태그#홍대곱창집 #홍대곱창맛집 #상수역맛집 #홍대곱소반 #상수역맛집추천 #곱소반 #상수역곱소반 #상수곱소반 #마이민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브런치 맛집 브런치빈ㅎㅎ 브런치 맛집 브런치빈ㅎㅎ 츄르냠냠
  • 프레즐 대존맛.. 프레즐 대존맛.. 빠보
  • 황금 코다리 황금 코다리 빠보
  • 목포 원조 바게트 맛집 씨엘비베이커리 목포 원조 바게트 맛집 씨엘비베이커리 샤워s
  • 대구 빙수맛집 도원동 월광수변공원 카페 달다구니 대구 빙수맛집 도원동 월광수변공원 카페 ... oriai
  • 눈이 즐거운 카페 잠실 앤티크커피 눈이 즐거운 카페 잠실 앤티크커피 빠보
  • 눈이 즐거운 카페 연남 앤티크커피를 소개합니다! 눈이 즐거운 카페 연남 앤티크커피를 소개... 호씨
  • 서울 상수동 신상카페 추천 : 도식화 서울 상수동 신상카페 추천 : 도식화 빠보
  • 강릉 메밀능이촌 한방능이오리백숙 먹다 강릉 메밀능이촌 한방능이오리백숙 먹다 M 마이민트
  • 코엑스 맛집 샤이바나 미국 남부 가정식 요리 코엑스 맛집 샤이바나 미국 남부 가정식 요... M 마이민트
  • 강릉맛집 제이하우스 쌈싸먹는 또띠아 돈까스 강릉맛집 제이하우스 쌈싸먹는 또띠아 돈까... M 마이민트
  • 왕십리 모임 황소곱창 & 수산시장 고고 왕십리 모임 황소곱창 & 수산시장 고고 M 마이민트
  • 왕십리 떡볶이 맛집 - 악어떡볶이 왕십리 떡볶이 맛집 - 악어떡볶이 M 마이민트
  • 잔주맛집 저렴하게 먹기 좋은 진주 평거동 맛집 김복남맥주 잔주맛집 저렴하게 먹기 좋은 진주 평거동 ... M 마이민트
  • (대전 맛집) 대전 오문창 순대 국밥 강추!! (대전 맛집) 대전 오문창 순대 국밥 강추!!... M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1일 [화]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