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용인시 수지구, 어린이 참여형 연극공연 개최

국제뉴스 | 2024.05.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용인특례시 수지구가 지난 10일 개최한 _어린이 참여형 연극공연_(사진=용인시)용인특례시 수지구가 지난 10일 개최한 _어린이 참여형 연극공연_(사진=용인시)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용인특례시 수지구가 지난 10일 수지구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어린이 참여형 연극공연'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개최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용인문화재단 이벤트홀에서 열린 이 공연은 방정환 선생의 동화 '시골쥐의 서울구경'을 톡톡 튀는 음악과 팝업북 연극 형태로 진행됐다.

이날 공연에는 사전 선착순 접수를 통해 선발된 어린이집 단체 방문 관람객 130여명이 공연장을 찾았다.

용인특례시 수지구가 지난 10일 개최한 _어린이 참여형 연극공연_(사진=용인시)용인특례시 수지구가 지난 10일 개최한 _어린이 참여형 연극공연_(사진=용인시)

공연이 끝난 후에는 연극에 나왔던 팝업북을 직접 만드는 체험행사가 마련됐고,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상상력과 관찰력을 발휘했다.

구 관계자는 "연극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개최를 기념해 마련된 이 행사는 아이들 스스로 느끼고 행동할 수 있는 색다른 공연으로 진행됐다"며 "앞으로 남은 2회 공연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지구는 오는 17일 기후 위기를 주제로 별주부전과 인어공주의 만남을 그린 '별주부전에 끼어든 인어공주' 공연을 진행하고, 24일에는 덤블링 고수를 찾아 떠난 도깨비 이야기를 그린 '덤블링의 고수' 공연을 어린이들에게 선사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6@naver.com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0일 [토]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