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허경환, 김호중 유흥주점 개그맨 동석 논란 해명 저 아니에요

민심뉴스 | 2024.05.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김호중, 허경환

가수 김호중이 뺑소니 사고와 음주운전 의혹에 이어 유흥주점에서 유명 개그맨과 함께 있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다. 경찰은 김호중의 음주 여부를 규명하기 위해 동석했던 유명 가수 A씨와 개그맨 B씨를 참고인으로 조사할 예정이다.

이중 동석한 개그맨 B씨로 개그맨 '허경환'이 지목됐으나 허경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리바이를 증명하며 김호중과의 유흥주점 동석인에 대한 루머를?해명했다.

김호중 유흥주점 '텐프로'?동석 인물 확인 및 경찰 수사 예정

사건 당시 CCTV 화면, KBS

18일 채널A는 김호중이 사고를 내기 전 래퍼 출신 가수 A씨, 유명 개그맨 B씨와 유흥주점에 있었다고 보도했다.

앞서 김호중과 래퍼 출신 가수 A씨의 동석 사실은 알려졌으나, 개그맨 B씨의 동석 사실이 추가로 확인되면서 경찰은 A씨와 B씨를 참고인으로 소환할 계획이다.?

경찰은 김호중이 방문한 유흥주점을 4시간 20분 동안 압수수색하며, 주점 내부 CCTV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 김호중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운전 중 마주오던 택시와 접촉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고 이후 매니저가 허위 자수했으며, 김호중은 17시간 만에 경찰서에 출석해 담당 경찰의 추긍 끝에?자신이 운전한 사실을 시인했다.

동석자로 지목된 허경환 해명해 "저 아니에요"

허경환 인스타그램

허경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개그맨 허경환은 자신이 김호중과 유흥주점에 동석한 개그맨이라는 소문을 부인했다. 그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아니예요. 다들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가족사진을 게재하며 해명했다.

허씨는 김호중의 사고 당일인 5월 9일 오후 8시 44분에 가족과 함께 찍은?사진과 해당 사진의 EXIF (이미지 메타 정보) 상세정보와 해당 사진을 업로드하며 알리바이를 증명했다.

허경환은 김호중과 같은 소속사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술자리에 동석한?개그맨 B씨로 지목되었다.

한편 김호중은 도로교통법상 사고 후 미조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으며, 경찰은 그의 음주운전 혐의에 대한 추가 적용을 검토 중이다. 사고 발생 후 매니저가 자수를 했으나, 김호중이 17시간 만에 자신이 운전한 사실을 시인하면서 논란이 지속되고 있다. 경찰은 김호중의 사고 이전 강남구 청담동 유흥주점을 출입한 정황을 확인하고 수사를 확대할 방침이다.

23 0
저작권자 ⓒ 민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0일 [토]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