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TV동물농장 황도 라이프·공포의 숲·32마리 견공하우스 소개

국제뉴스 | 2024.05.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TV동물농장
TV동물농장

19일 방송되는 SBS 'TV동물농장'에서는 자급자족 황도 라이프, 공포의 숲, 32마리 견공 하우스 등이 소개된다.

▶ 황도야 달래야 황도 살자 2부

용오 씨와 '황도', '달래', 섬총사(?)의 자급자족 황도 라이프 대공개!
망망대해 위 외딴섬, 40년 간 아무도 살지 않았다는 황도. 이곳의 유일한 주민 용오 씨와 '황도', '달래'는 싱싱한 해산물과 드넓은 자연을 만끽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그들에게도 새 식구가 생겼다?! 과연 황도와 달래가 그들을 가족으로 맞이해 평화로운 동거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을까? 용오 씨와 황도, 달래 삼총사의 황도 라이프. 그 두 번째 이야기! 삼총사가 매년 봄, 섬으로 향할 수밖에 없는 진짜 이유가 공개된다.

▶ 애니멀 what수다 - 공포의 숲

평화로운 숲을 공포로 몰아넣은 비명소리의 정체는?
미스터리한 동물들의 영상을 낱낱이 파헤치는 코너 <애니멀 What수다>. 이번에는 '비명소리'다! 평화롭던 숲을 한순간에 공포로 몰아넣은 의문의 SOS! 고양이가 싸우는 소리?, 닭들이 절규하는 소리?... 정체를 알 수 없는 비명소리에 대해 온갖 추측들만 난무하는 가운데, 이번에도 미스터리 전문가 박병권 소장과 야생 조류 전문가 조삼래 교수가 나섰다! 과연 그들은 미스터리한 비명소리의 정체를 밝힐 수 있을까?

▶ 32마리 견공의 러브 하우스

개성만점 32견공이 함께하는, 본격 행복 바이러스 전파 방송!
꿈꾸던 모습과 정반대의 삶을 살고 있다는 효경 씨. 늘 고상하고 싶었던 그녀를 분노케한 건.. 무려 32마리의 견공들!! 여기저기 배설물 테러하며 매일같이 사고를 쳐대는 덕에 효경 씬 늘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다는데. 사실, 32마리 모두 효경 씨가 임시 보호 중인 녀석들이라고. 두 다릴 못 쓰는 '양파'부터 보호소의 무법자 '꼬똥', 겁쟁이 강아지 '시루'까지. 대체 어쩌다 효경 씬 개성만점 32 견공들과 함께하게 된 걸까? 그들의 따뜻하고 유쾌한 일상이 공개된다!

1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0일 [토]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