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아이유, 2024 월드투어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 성료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제공: 이담 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가 월드투어 4번째 도시인 싱가포르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현지 관객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간을 보냈다.

아이유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24 IU HEREH WORLD TOUR CONCERT IN SINGAPORE'공연을 성료 했다.

아이유는 '홀씨'로 싱가포르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으며,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그녀의 등장에 환호했다. 이어 아이유는 '잼잼', '어푸', '삐삐', 'Celebrity', 'Blueming', '에잇', '내 손을 잡아', 'Shopper', '밤편지', '너랑 나' 등 레전드 히트곡을 라이브로 열창했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이번 공연 3부 VCR 타임에는 아이유가 현지 팬들을 위해 직접 관객 이벤트를 기획해 친필 메시지와 메모지를 관객 의자에 랜덤으로 붙이는 과정을 영상으로 보여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아이유는 양일간 총 2명의 관객 이벤트 당첨자에게 친필 사인CD와 공식MD를 선물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아이유는 공식 셋리스트를 마치고 진행된 앙앙코르 타임에서 '바람꽃', '드라마', 'Coin', '라일락', '팔레트', '자장가', '나만 몰랐던 이야기', '내 손을 잡아', '하루 끝', '에필로그'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특히 1일차 'Coin'의 경우, 해외 콘서트 정규 셋리스트에는 없기에 1일차 앙앙코르 당시 반응이 역대급으로 폭발적이었던 상황. 아이유는 이 같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2일차에는 해당 곡을 정식 순서에 포함해 선보였다.

사진제공: 이담 엔터테인먼트

양일간 좌석을 가득 메운 싱가포르 관객들은 매 순간 아이유를 향해 아낌없는 박수와 함성으로 애정을 표현했으며, 미리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로 아이유를 깜짝 놀라게 했다. 더불어 이들은 아이유의 한국어 노래를 다 따라 부르거나, 각 곡의 응원법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공연 중간 진행된 단체 포토타임 역시 훈훈한 분위기로 이어졌다.

아이유 역시 자신을 보러 온 관객을 위해 현장에서 영어로 대화하며 밀착 교감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아이유는 서울과 요코하마, 타이베이에 이어 싱가포르 관객을 위해 준비한 역조공 선물을 전원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현지 매체들도 아이유의 공연을 직접 관람했으며, 스트레이트 타임즈는 "모든 오프닝을 각 도시의 어린이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 점이 흥미로웠으며, 팬들과 언어적으로 소통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부분은 특별하게 다가왔다. 5년 전 방문 때보다 더 새로워진 히트곡들 역시 공연을 풍부하게 했다."라고 호평했다.

아이유는 자신에게 감동과 놀라움, 기쁨을 느끼게 한 싱가포르 팬들에게 진심 가득한 감사의 마음을 거듭 전하며 현지 공연 일정을 마무리했다.

한편, 싱가포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유는 다음 도시로 자카르타를 방문해 투어 일정을 이어간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3일 [목]

[출석부]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왕뚜껑
[포인트 경품]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