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찬원, 첫 자작곡 앨범 베일 벗는다...음원차트 싹쓸이 예고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이찬원 /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이찬원 /티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찬원의 자작곡이 베일을 벗는다.

이찬원은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을 발매, 가수를 넘어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미니 2집 'bright;燦'에는 타이틀곡 '하늘 여행'을 포함해 '명작', '당신을 믿어요', '꽃다운 날', '하늘 여행 (Inst.)' 총 5곡이 수록됐다. 이번 신보는 이찬원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곡들로 구성, 그만의 온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하늘 여행'은 인생의 황혼기를 맞이한 노부부가 인생의 마무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쓸쓸함과 애처로움, 다음 생애에 다시 만나자는 재회에 대한 기대감을 그려낸 곡이다.

이찬원이 실제로 노부부의 다큐멘터리를 보고 눈물을 흘리며 만들었다고 알려진 만큼,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와 애틋한 가사가 특징이다.

애절하고도 따뜻한 감성을 선보일 이찬원에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이찬원은 앞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으로 찬란한 봄 향기를 물씬 풍겼다. 이찬원은 싱그러운 봄 분위기와 함께 깊이 있는 감정을 예고, 오롯이 그만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채워진 'bright;燦'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찬원은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직접 뮤직비디오 감독까지 섭외하는 등 미니 2집에 공을 들였다. 그가 들려주고 싶은 메시지, 하고 싶은 이야기들이 정성스럽게 담긴 'bright;燦'은 2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0일 [토]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