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유은혜 전 부총리 남편, 승용차에서 숨진 채 발견

우리뉴스 | 2024.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우리뉴스 DB
우리뉴스 DB

(서울=우리뉴스) 김시아 기자 = 유은혜 전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의 남편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5일 경기 일산동부경찰서는 A씨가이날 오전 8시 20분쯤 고양시 일산동구 주거지 주차장에 주차된 승용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A씨는 전날 일산구 한 음식점에서 지인들과 식사를 마친 뒤 "귀가하겠다"라며 헤어졌으나, 다음날까지A씨의 아들이 아버지와 연락이 닿지 않자 경찰에 신고를 하여출동한 경찰이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족 측은 지인들에게 보낸 문자를 통해 "고인의 사인은 심정지"라고 밝히며 "고인과 유족들을 모욕하는 지라시성 글들에 오해가 없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하지만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에 지인에게 보낸 "가족들을 잘 부탁한다"는 내용의 문자가 확인되는 등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에 좀더 무게를 두고 인근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타살 등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았고 유족들이 원치 않아 부검은 실시하지 않을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119구조대는 이미 숨을 거둔 A씨에 대한 CPR(심폐소생술)을 포기하고 의료지도 하에 경찰에 곧바로 인계했고, 극단적 선택 여부는 경찰이 확인해 줄 사항이라고 말했다.

A씨의 시신은 고양시의 한 병원에 안치된 것으로 전해졌다.

6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0일 [토]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