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뉴스룸 앵커 강지영 아나운서 "김대호 아나운서 4만원? 우리는..."

국제뉴스 | 2024.02.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뉴스룸 앵커 강지영 아나운서 강지영 아나운서(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쳐)

JTBC '뉴스룸' 앵커로 화제를 모은 강지영 아나운서가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개국멤버로 선발되기까지의 역경을 털어놨다.

21일에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에서는 최근 2030의 워너비가 된 JTBC 주말 '뉴스룸' 앵커 강지영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강 아나운서는 2011년 JTBC 개국 당시 새내기 아나운서로 발탁되어 오랜 시간 동안 방송국 MC들의 진행 방식을 철저히 분석하며 실력을 닦았다고.

특히 유재석 MC의 진행법을 본받으며 리액션과 말투 등을 적어가며 공부했다고 밝혔다.

또 MBC 아나운서 시험에 응시했다가 떨어진 뒤 JTBC의 제안을 받고 개국 멤버가 되어 현재에 이르렀다며,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미국에서 획득한 회계사 자격도 포기했다고.

유재석은 출연료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다.

유재석은 "김대호 아나운서가 4만원이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지영은 "김대호 오빠가 4만원이라고 하는 걸 보고 우리 두 배라고 생각했다"라고 반응했다.

또"우린 무슨 프로그램을 해도 2만원이다. 4만원이면 할 만 하지 않나 생각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1일 [화]

[출석부]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