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온앤오프, 서울→일본 단독콘서트로 24년 활동 포문 연다

국제뉴스 | 2024.02.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온앤오프, 서울→일본 단독콘서트로 24년 활동 포문 연다사진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가 서울과 일본에서 단독콘서트로 24년의 포문을 연다.

먼저, 온앤오프는 오는 4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KBS아레나에서 단독콘서트 '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을 개최한다. 이에 오는 3월 11일부터 공식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하며, 3월 15일부터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또, 지난해 11월 오사카와 도쿄에서 일본 팬미팅 'Be Here Now'를 개최한 온앤오프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도쿄 일본 4개 도시 제프 투어에 나설 예정이며, 오늘(21일) 오후 6시 일본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하는 등 국내외 단독 공연 소식으로 새해 활동 포문을 열었다.

특히, 온앤오프의 이번 서울 콘서트는 지난 2021년 첫 단독콘서트 'ONF 2021 LIVE CONTACT :: CODE #1. [REVERSE]' 이후 약 2년 4개월 여만이자 지난해 멤버 전원 군 전역 후 갖는 첫 콘서트여서 의미가 남다르다. 또 온앤오프의 단독 투어와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그동안 여러 무대와 경연프로그램 등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실력을 인정받아온 온앤오프인 만큼, 이번 단독콘서트에서는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17년 데뷔해 올해 7년차를 맞이하는 온앤오프는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음악으로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히 러브콜을 받아왔다.

지난해 미니 7집 앨범 '러브 이펙트(LOVE EFFECT)'를 발매하고 큰 반응을 얻은 온앤오프는 국내 팬미팅과 일본 팬미팅, 첫 캐나다투어 소식을 알린데 이어 올해는 서울 단독콘서트를 시작으로 공격적인 국내외 팬심 잡기에 나설 예정인 등 올 한해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단독콘서트 '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는 오는 3월 11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시작된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1일 [화]

[출석부]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 빽다방 아메리카노(IC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