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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함께! (2)

merim9 | 2019.08.17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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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운동이죠. 발목의 부상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운동화를 신고 하세요. ^^


▶운동명 : 3 홉 킥 + 3 풀스 스쿼트 (3 Hop Kicks + 3 Pulse Squats)


1.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서주세요.


2. 엉덩이가 무릎까지 오도록 앉아준 후 세 번을 튕기듯이 작게 앉았다 일어나주세요.


3. 일어나면서 점프를 하며 발을 각각 반대쪽 방향으로 차주세요. (3회 실시)


4. 가만히 서서 차는 것이 아니라 영상처럼 크게 이동하면서 발로 차주세요!


5. 스쿼트 기준 12회 4세트!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함께!.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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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유산소운동 #근력운동 #전신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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