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보면서 이렇게 웃어본적이 얼마만인지 ㅋㅋㅋ 빵빵터지는 바람에 눈물까지 쏟아내는 영화 저만 그런가요 ㅋㅋ
울 동원 오빠는 못하는게 뭡니까 대체 헤드스핀 연습을 얼마나 많이 한건지 감이 안옵니다
오정세 배우님은 작정하고 나오신듯 망가진 역할도 넘 찰떡이라 ㅎㅎ 최성곤의 니가 좋아가 맴돌면서 유치하지 않으면서 유쾌하고 재밌는 영화
개봉하면 친구와 한번 더 보러가렵니다
마이민트 감사합니다
와일드씽 보면서 이렇게 웃어본적이 얼마만인지 ㅋㅋㅋ 빵빵터지는 바람에 눈물까지 쏟아내는 영화 저만 그런가요 ㅋㅋ
울 동원 오빠는 못하는게 뭡니까 대체 헤드스핀 연습을 얼마나 많이 한건지 감이 안옵니다
오정세 배우님은 작정하고 나오신듯 망가진 역할도 넘 찰떡이라 ㅎㅎ 최성곤의 니가 좋아가 맴돌면서 유치하지 않으면서 유쾌하고 재밌는 영화
개봉하면 친구와 한번 더 보러가렵니다
마이민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