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만나면 연애 얘기, 여행 얘기했는데
요즘은 건강검진 얘기밖에 안 함 ㅋㅋ
누구는 혈압 관리한다 하고
누구는 콜레스테롤 수치 올랐다 하고…
처음엔 다들 왜 저러나 했는데
이제는 나도 공감 가네요 ㅠ
몸이 예전 같지가 않으니까
괜히 이것저것 챙기게 되는 듯합니다
주변 동년배들 먹는 거 보니까
써큐시안 하나면 혈압, 콜레스테롤 관리할 수 있다던데
챙겨먹어볼까 고민 중이네요
예전엔 만나면 연애 얘기, 여행 얘기했는데
요즘은 건강검진 얘기밖에 안 함 ㅋㅋ
누구는 혈압 관리한다 하고
누구는 콜레스테롤 수치 올랐다 하고…
처음엔 다들 왜 저러나 했는데
이제는 나도 공감 가네요 ㅠ
몸이 예전 같지가 않으니까
괜히 이것저것 챙기게 되는 듯합니다
주변 동년배들 먹는 거 보니까
써큐시안 하나면 혈압, 콜레스테롤 관리할 수 있다던데
챙겨먹어볼까 고민 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