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맛집정보

강릉 메밀능이촌 한방능이오리백숙 먹다

M마이민트
👀 조회 5,406

강릉 메밀능이촌 한방능이오리백숙 먹다


오늘도 강릉은 진눈깨비가 내리고 있네요

날씨가 춥다보니

엄마 A형 독감 걸린지 얼마 안됬는데

어제밤에 또 열이 펄펄~ 오한이나서

오늘 아침부터 병원 고고씽 ㅜ.ㅜ



A형 독감과 B형 독감 바이러스는

왔다갔다 할 수있다고

열나면 다시 방문하라고하고

주사를 놔주고 약을 지어줬어요

 

1.jpg

 

7.jpg

 

8.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4.jpg

 

엄마랑 앵두헤나랑

둘이가서 먹었는데요

양이 안많을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너무 배불러서 겨우 먹고왔어요 ㅡ.ㅡ;;

 

예전엔 뿌옇게 우려낸 진한 육수였는데

오늘은 깔끔한 맛이나는 육수더라구요


저번엔 육개장도 먹어봤는데

한방능이오리백숙은 너무 오랜만이라 ㅎㅎ

 

일단 커다란 오리 다리 하나씩 먹고~

몸에 좋은 능이버섯도 가득 떠왔어요

능이버섯을 좋아하는데

집에서 해먹기는 힘들더라구요

 

부추와 함게 먹으니 더 건강해지는 느낌


오리백숙을 먹을때엔

뼈가 좀 커서

불편한점도 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왔네요

 

 

<강릉 메밀능이촌 한방능이오리백숙 먹다>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앵두헤나"님께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앵두헤나"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hanis8

 
  • 👍추천21
  • 👎반대0

인기 게시글

인기 뉴스

🔥 실시간 인기 TOP

뉴스

최근 등록된 게시글

1 / 3

이벤트 EVENT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