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국

동대문노인복지관 2026년 하반기 수강 신청 시작…어르신 대상

🚨 신고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2026년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 신청 접수 [사진제공=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2026년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 신청 접수 [사진제공=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이 2026년 하반기 프로그램 수강 신청을 6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신청 대상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어르신이었으며, 복지관 회원 가입 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접수는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과 방문 접수로 이뤄진다.

프로그램은 스마트폰(수준별), 컴퓨터, 댄스, 요가, 서예, 수채화, 아크릴화 등 48개 과목으로 구성됐다. 컴퓨터와 스마트교육의 교육 기간은 3개월, 취미여가 프로그램은 6개월로 운영된다.

이 외에도 탁구, 장기, 바둑, 자율서예, 해피테이블 등 18개 동아리와 자율 프로그램, 체조, 가요 등 개방형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된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안내했다.

  • 👍추천0
  • 👎반대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인기 게시글

인기 뉴스

🔥 실시간 인기 TOP

국제뉴스

최근 등록된 게시글

1 / 3

이벤트 EVENT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