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국제뉴스) 이진화 기자 = 신영재 홍천군수 후보가 18일 국민의힘 강원특별자치도당 공천자 대회에 참석해 지방선거에서의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대회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하는 강원도 내 국민의힘 공천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선거 필승과 당의 선전을 결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영재 후보는 대회 현장에서 민선 8기 동안 철도시대 구축, 바이오산업특화단지 조성, 예산 1조 시대 달성 등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지방선거에서 군민들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아 '홍천 경제개발 2단계'의 중단 없는 도약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