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국

부산 동구 범일5동 새마을금고, 말복 맞이 경로당 수박 전달

🚨 신고

▲ 부산 동구 범일5동 새마을금고, 말복 맞이 경로당 수박 전달


[국제언론인클럽=김태수기자]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5동 새마을금고는 지난 8월 13일 말복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범일5동 수남경로당 등 7개소 경로당을 방문해 수박을 전달했다.
범일5동 새마을금고 이승옥 이사장은 “무더위에 지친 경로당 어르신들이 시원한 수박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추천4
  • 👎반대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인기 게시글

인기 뉴스

🔥 실시간 인기 TOP

국제언론인클럽

최근 등록된 게시글

1 / 3

이벤트 EVENT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