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이병헌♥ 이민정, 붕어빵 2살 딸 공개…앙증맞은 자태

🚨 신고


배우 이민정이 딸의 근황을 공개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민정은 지난 7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요즘 우산놀이에 한껏 빠짐 겸둥이. 근데 할머니가 갑자기 내민 우산. 이건 좀"이라고 적고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이민정 부부의 딸 서이 양이 우산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배우 이병헌의 과거 사진이 담긴 우산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서이 양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앙증맞은 자태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서이 귀여워요", "항상 아빠가 지켜보고 있다"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이민정은 이병헌과 2013년 결혼해 2015년 아들을 낳았다. 2023년 12월 딸까지 얻으며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이민정은 올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가는 정 오는 정 이민정'에서 활약했다. 이민정은 내년 방송 예정인 MBC TV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로 인사한다. 이민정은 배우 김지석과 호흡을 맞춘다.

이병헌은 지난달 24일 개봉한 영화 '어쩔 수가 없다'(감독 박찬욱)로 인사했다. '어쩔 수가 없다'는 다 이뤘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가 갑작스럽게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키기 위해, 재취업을 하기 위해 자신만의 전쟁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병헌이 만수를, 손예진이 만수 아내 미리를 연기했다. 박희순·이성민·염혜란·차승원 등도 함께했다.

  • 👍추천0
  • 👎반대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인기 게시글

인기 뉴스

🔥 실시간 인기 TOP

모두서치

최근 등록된 게시글

1 / 3

이벤트 EVENT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