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정선 38번 국도서 오토바이 2대 전도...운전자 2명 사망

🚨 신고
119 구급차.(사진.국제뉴스 DB)
119 구급차.(사진.국제뉴스 DB)

16일 오전 11시 20분쯤 강원 정선군 남면 문곡리 38번 국도에서 오토바이 2대가 넘어졌다.

이 사고로 50대 오토바이 운전자 2명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

경찰은 오토바이 3대가 함께 주행하던 중 앞서 달리던 2대가 중심을 잃고 넘어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 👍추천2
  • 👎반대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인기 게시글

인기 뉴스

🔥 실시간 인기 TOP

국제뉴스

최근 등록된 게시글

1 / 3

이벤트 EVENT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