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카니발 하이리무진 전문 브랜드 고저스리무진, 24시간 상담 및 A/S 접수 시스템 도입

🚨 신고

국내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브랜드 고저스리무진이 업계 최초로 24시간 고객 상담센터를 운영한다. 이 서비스는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해 하루 24시간 언제든 상담과 A/S 접수가 가능하다.

기존 특장 업체들은 주로 평일 근무 시간에만 상담이 가능해 긴급 상황에 제때 대응하기 어려웠다. 고저스리무진은 이를 개선하기 위해 전문 상담 인력을 배치하고, 대표번호를 통해 24시간 상담과 접수를 지원한다.

이번 조치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고저스리무진은 이를 통해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에 걸맞은 고객 지원 체계를 마련했다.

고저스리무진 관계자는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은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조치"라며 "앞으로도 품질과 서비스 전반에서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고저스리무진은 차량 제작과 공급에서도 차별성을 갖췄다.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모델을 사전 발주해 신속한 출고가 가능하며, 시트와 트리밍은 맞춤 제작을 지원한다. 불필요한 기능을 줄이고 안정성과 편의성을 우선시하는 접근으로 A/S 발생률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인천 본사에서 전 공정을 직접 진행하는 일원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전국 11곳의 A/S 센터와 온라인 보증서 시스템을 통해 사후 관리도 강화했다. 차량은 9인승 싱킹시트를 유지해 부가세 공제 혜택이 가능하고, 다양한 구매 방식과 합리적인 금융 조건도 제공한다.

  • 👍추천0
  • 👎반대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인기 게시글

인기 뉴스

🔥 실시간 인기 TOP

국제뉴스

최근 등록된 게시글

1 / 3

이벤트 EVENT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