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는 이야기 > 수다·잡다

브라질 만나서 면피된것도 있는듯..

E5 misok | 2022.12.06 | 신고
조회 : 136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브라질이었으니 4-1로 깨져도 당연하다는 반응이지 허접한 팀 만나서 크게 지거나 했으면 말 많이 나왔을듯



손흥민도 졌어도 브라질이라서 밝은 표정이고 




세계랭킹 1위 브라질한테 이기는게 오히려 기적인 상황이니 16강 간것만해도 충분히 잘했다 봄
1 0
태그있는듯,면피된것도,만나서,브라질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영화 <타이타닉> 리뷰 이벤트 M 마이민트  
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프랑스에서도... M 마이민트  
연인(or 썸) 중에 답장 진짜 늦는 사람 있...   라즈베리티 1 0 2023.02.07
회사 실화냐   수정2 0 0 2023.02.07
진짜 맞벌이해도 자식 못 낳을 것 같음   반짝욤 1 0 2023.02.07
어제 쿨러 미친듯이 돌아간다고 했던 사람...   hate 0 0 2023.02.07
롱패딩 만든새끼들은 다 쳐죽여야됨   밀크핫초코 1 0 2023.02.07
원두커피 살건데 종류가 많네요   zlsxm20 12 0 2023.02.07
음식 장사하시는분들 존경함    진규옹 46 1 2023.02.07
홈트가 힘든 이유    SYN 30 1 2023.02.07
한국에서 유행 할 스포츠    베푸 41 1 2023.02.07
현실적인 서울 자취방 정리본    alrud013 22 0 2023.02.07
삼성전자 돈 벌 수 있나?   루이빵세 38 0 2023.02.07
개소리 하고 돈 받는 여자    슈푸림 141 3 2023.02.07
잎이 먼저냐 꽃이 먼저냐    omatomas 119 2 2023.02.07
이마트 면접 [1]   오늘만힘내 125 1 2023.02.07
2월7일 (반등)실거래 및 대장아파트 거래내...    72bmw 110 2 2023.02.07
화제의 AI 스트리머   evao29 86 1 2023.02.07
강민경, 父 부동산 사기 논란…“왕래 끊은...    polcool 124 2 2023.02.07
터기 처참한 지진모습.   gloomyny 96 0 2023.02.07
1년동안 재능기부하고 다니는 사람    designto 86 1 2023.02.07
술 못시는 이영자가 소주를 마시는 날    joanhn 128 2 2023.02.07
소시오패스가 경멸하는 사람들    퀸카10004 156 3 2023.02.07
히로시마 원폭 3만 개 터진 파괴력...   도또루 103 1 2023.02.07
티까페에 스파이 있음    dojih 109 1 2023.02.07
터키 50년 만에 가장 강력한 지진으로 최소...    류희 112 1 2023.02.07
승우아빠 사과문 올렸네요.jpg    bori98 139 2 2023.02.07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7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 스타벅스 GOOD LICK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