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는 이야기 > 수다·잡다

혹시 석류 젤리 드시는분계세요?

E3 okebari | 2020.06.01 | 신고
조회 : 496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요즘 홈쇼핑 보다보면 석류 젤리를 엄청나게 팔더라구요

나이가 마흔을 넘어가니 몸이 진짜 니 자신을 아끼라고 경고를 하네요 ㅜㅜ

요근래 한달반 사이에 대상포진에 생리 세번에 으흐흑~~~ 이제 건강식 좀 제대로 챙겨먹어야겠다 싶어요

그래서 먼저 맛있어 보이면서 여자한테 좋다는 석류 젤리를 먹어보고 싶은데요

물론 생거로 챙겨먹는게 제일좋겠지만 저 성격상 시간상 도저히 그건 불가능하구요

혹시 추천해주실 제품 있으실까요?

브랜드가 너무 많아 못고르겠어요~~~

0 0
태그석류 젤리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등록일
칼국수 집에도 20명이 모이는데 교회는 왜 ...   heartbroke 2 0 2021.01.21
요즘 여윳돈 생기면 주식?? [1]  hwasookj 17 1 2021.01.21
드디어 발송된데요 ㅎㅎ   아이러브쏘 13 1 2021.01.21
남편이 빡쳐서 제보한 아내 블박 레전드   아토미팬 32 1 2021.01.21
엄마가 전문직 시험을 보라는데   Ambitious 74 0 2021.01.21
2044년까지 살아야하는 이유   요한슨 21 0 2021.01.21
세계에서 가장 큰 백화점   7doo 31 0 2021.01.21
갑자기 핑크색에 꽂혔어요 ㅋㅋㅋㅋ   freez 40 0 2021.01.21
주식 10일차인데 주식 ㅈㄴ 쉽네   망고 84 0 2021.01.21
BMW의 2025년까지위 디자인 추이   말이 56 0 2021.01.21
스마트워치 검색하다 포기   jongcheol 35 0 2021.01.21
잘못은 내가 그 책임은 니가   바람화원 45 0 2021.01.21
인터넷 약정 확인해보세요 [1]  정동거리 52 0 2021.01.21
이사가 너무 스트레스에요ㅠ [1]  naviedcs 38 0 2021.01.21
롯데마트 장본게 더 빨리와여   호박냥 63 0 2021.01.21
계단 오르기 vs 동네 걷기 둥 중에 [1]  찌후니 58 0 2021.01.21
예쁜데 불편하지만   solemax 69 0 2021.01.21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버거   dongdeng 67 0 2021.01.21
지루하네여... [1]  뭉게뭉게굶 85 0 2021.01.21
피클을 울퉁불퉁하게 자르는 이유   poppy77 69 0 2021.01.21
하청 중소기업 따끈따끈한 뉴스    wisdomwm 66 0 2021.01.21
한국의 군집드론 기술   빤딱피부 83 0 2021.01.21
혼자사시는분들 계란살때 [2]  adibidi 77 0 2021.01.21
이솝 핸드워시 짱 좋네여   가을타기 32 0 2021.01.21
빙부상 준비 중인데   cjsdjr5 76 0 2021.01.21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1일 [목]

[출석부]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비타 500
[포인트 경품]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