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슈돌 개리 중국집/건대맛집 중경소면관 (2)

M 마이민트 | 2020.05.07 | 신고
조회 : 4,362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중경소면관.jpg

 

안녕하세요! 찌링입니다.:)

 

중국 음식이 너무 먹고 싶어서

슈돌 개리와 하오가 다녀간

슈돌 출연 맛집 건대 중경소면관을 다녀왔어욤

 

건대맛집 중경소면관은 건대입구역 6번 출구쪽

마라탕거리가 있는 곳에 위치해있어욤!

 

6번 출구 나와서 쭉 걸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욤


중경소면관2.jpg

 

중경소면관3.jpg

 

내부는 자리고 넓고 무엇보다 깔끔해서 대만족!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중경소면관4.jpg

 

건대맛집 중경소면관


중경소면관5.jpg

 

하오가 맛있게 먹었던 짜장면부터

다양한 중국식 면요리를 먹을 수 있어욤~


중경소면관6.jpg

 

중국요리 먹으러 오면 당연 꿔바로는 주문해야죠!


중경소면관7.jpg

중경소면관8.jpg

 

그 외에도 볶음 요리, 만두류 등등

중국 정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중경소면관9.jpg

 

개리와 하오가 먹은 음식은

짜장면. 꿔바로우. 만두!


중경소면관10.jpg

 

쇠고기 소면 8000원


중경소면관11.jpg

 

중경소면관12.jpg

 

국물 베이스는 마라 1단계맛이예요!

거기다가 쇠고기의 맛까지 더해져서

깊은 국물 맛을 맛볼 수 있어요ㅠㅠㅠ

 

흑 국물 진짜 죤맛탱입니다....!


중경소면관13.jpg

 

면 양도 많고 쇠고기도 질기지 않아서

진짜 마라맛 평소 잘 못드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욤~


중경소면관14.jpg

 

고기만두 7000원

 

7개가 한 세트예요!

앞에서 직원분이 만두를 만들고 계시는데

만두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찜통에 쪄서 주니 진짜 당연 맛있죠....

만두만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고 싶은 그런 맛


중경소면관15.jpg

 

중경소면관16.jpg


샤오롱바오의 특징은 역시나 고기육즙

느끼함도 없고 혼자 한 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욤


중경소면관17.jpg

 

음료수는 차파이

레몬홍차인데 중국음식이랑 너무나 찰떡


중경소면관18.jpg

 

마지막은 중국식 탕수육 꿔바로우


중경소면관19.jpg

 

중경소면관20.jpg


크기도 엄청 크고 쫄깃쫄깃해서

진짜 맥주가 끌리는 맛이예요.....


양도 많아서 셋이와도 충분할 것 같아욤

 

중경소면관21.jpg

 

나오는 길에 입구에는 꽈배기도 팔더라고욤

배불러서 꽈배기는 못 먹었지만

담에는 꽈배기도 한 번 먹으러 와야겠어욤!

 

중국음식 좋아하는 분들은

슈돌 출연 건대맛집 중경소면관 방문해보세요

(*☻-☻*)

 

 

 

'중경소면관'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찌링'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찌링'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khy51004

9 0
태그#중경소면관 #건대맛집 #건대짜장면 #슈돌출연 #슈돌개리중국집 #마이민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너무 귀여운 프레즐 너무 귀여운 프레즐 빠보
  • 브런치 맛집 브런치빈ㅎㅎ 브런치 맛집 브런치빈ㅎㅎ 츄르냠냠
  • 프레즐 대존맛.. 프레즐 대존맛.. 빠보
  • 황금 코다리 황금 코다리 빠보
  • 목포 원조 바게트 맛집 씨엘비베이커리 목포 원조 바게트 맛집 씨엘비베이커리 샤워s
  • 대구 빙수맛집 도원동 월광수변공원 카페 달다구니 대구 빙수맛집 도원동 월광수변공원 카페 ... oriai
  • 눈이 즐거운 카페 잠실 앤티크커피 눈이 즐거운 카페 잠실 앤티크커피 빠보
  • 눈이 즐거운 카페 연남 앤티크커피를 소개합니다! 눈이 즐거운 카페 연남 앤티크커피를 소개... 호씨
  • 서울 상수동 신상카페 추천 : 도식화 서울 상수동 신상카페 추천 : 도식화 빠보
  • 강릉 메밀능이촌 한방능이오리백숙 먹다 강릉 메밀능이촌 한방능이오리백숙 먹다 M 마이민트
  • 코엑스 맛집 샤이바나 미국 남부 가정식 요리 코엑스 맛집 샤이바나 미국 남부 가정식 요... M 마이민트
  • 강릉맛집 제이하우스 쌈싸먹는 또띠아 돈까스 강릉맛집 제이하우스 쌈싸먹는 또띠아 돈까... M 마이민트
  • 왕십리 모임 황소곱창 & 수산시장 고고 왕십리 모임 황소곱창 & 수산시장 고고 M 마이민트
  • 왕십리 떡볶이 맛집 - 악어떡볶이 왕십리 떡볶이 맛집 - 악어떡볶이 M 마이민트
  • 잔주맛집 저렴하게 먹기 좋은 진주 평거동 맛집 김복남맥주 잔주맛집 저렴하게 먹기 좋은 진주 평거동 ... M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0일 [토]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