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미자식당]뚝섬역 맛집, 명란치즈돈까스와 김치찜의 조합 (1)

마이민트 | 2020.03.17 | 신고
조회 : 661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1.png

 


퇴근하구 칭구랑 같이 저녁먹으러

성수/뚝섬역 근처에서 만났다

성수역보다는 뚝섬역 근처에 먹을게 더 많은거같다

검색해보면 성수맛집이라면서 죄다 뚝섬에 있네 ㅋㅋ

오늘 방문한 식당은 바로 요기!

 

 
 미자식당

 

 

주소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길 9

전화번호 : 010-9309-6210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2.png

 

3.png

 

 

뚝섬역 1번출구 근처에서 얼마 안떨어진곳에 위치한 미자식당

가게 외관만 보고  카페인줄알고 그냥 지나칠뻔 ;;ㅎㅎ

오후시간이라 사람 많을줄알고 조큼 걱정했는데

다행이 대기없이 바로 들어가 앉았다

 

 

 

4.png

 


가게 외관부터 분위기가 좋아서 내부도 완전기대 ㅎㅎ

따뜻한 분위기의 가게인거같았당

 

 

 

5.png

 

 

미자식당메뉴판

 

 

6.png

 

 


명란치즈돈까스에 통목살김치찜 이랑

알밤막걸리까지 주문했다
명란돈가스도 맛나보이긴했지만 이왕먹는거 치즈까지 있음 좋잖아유?
알밤막걸리는 주문하자마자 바로나와서 먹고있는데
음식이 너무 늦게 나왔다 ㅋㅋㅋㅋㅋ
배고파서 현기증나는줄

 

 

 

7.png

 

 

가정백반식처럼 나왔는데 돈까스 튀기는게 오래걸리나부당 ㅋㅋ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융..!! ㅎㅎ
밥도 완전 고봉밥으로 넉넉히 주셨구 그에 따른 밑반찬도 꽤 맛이 좋았당

 

 

 

8.png

 

 

 

명란돈까스와 할라피뇨?소스의 조합이 꽤 좋았고
덕분에 느끼하지 않고 맛나게 돈까스를 먹었당 ㅎㅎ
김치찜이랑두 완전 잘어울리는듯 !
단체로 가면 조금 불편할거 같긴 하지만 데이트코스로도 분위기 좋게 식사할듯
뚝섬/성수 맛집 미자식당 추천함당
 

 

 

9.png

 

 

'미자식당'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띵썸'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띵썸'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psa8950

 

1 0
태그미자식당,뚝섬맛집,성수맛집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건대 마라탕 맛집] 마라방 정말 맛있네요!! [건대 마라탕 맛집] 마라방 정말 맛있네요!... 마이민트
  • 남포동 풍년집 생활의달인 김밥볶음밥 먹어봤는데 남포동 풍년집 생활의달인 김밥볶음밥 먹어... 마이민트
  • 괴정 맛집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그렇게 핫플이람서? 괴정 맛집 용범이네 인계동껍데기 그렇게 ... 마이민트
  • 서창동 곱창 맛집이라길래 다녀온 삼지창 서창동 곱창 맛집이라길래 다녀온 삼지창 마이민트
  • 부천 제육볶음 / 부천대 밥집 시골밥상 부천 제육볶음 / 부천대 밥집 시골밥상 마이민트
  • 창원 가로수길 밥집 호키츠네 유부초밥에 감성가득 창원 가로수길 밥집 호키츠네 유부초밥에 ... 마이민트
  • 파주 한정식 전문점 못지않은 롯데아울렛 맛집  꼿그이 간장게장 파주 한정식 전문점 못지않은 롯데아울렛 ... 마이민트
  • 청전동 맛집 손안에칼국수 청전동 맛집 손안에칼국수 마이민트
  • [미자식당]뚝섬역 맛집, 명란치즈돈까스와 김치찜의 조합 [미자식당]뚝섬역 맛집, 명란치즈돈까스와 ... 마이민트
  • 일산초밥맛집 재방문하게만드는 탄현초밥 일산초밥맛집 재방문하게만드는 탄현초밥 마이민트
  • 우장산 맛집 원조김밥 가격도 착한데 맛도 있는 가성비 좋은밥집 우장산 맛집 원조김밥 가격도 착한데 맛도 ... 마이민트
  • 진주맛집 싱싱한 회를 저렴하게 먹기좋은 평거동맛집 바다일번지 진주맛집 싱싱한 회를 저렴하게 먹기좋은 ... 마이민트
  • 부천 케이크 미블랑 딸기케이크 맛집 맞네 부천 케이크 미블랑 딸기케이크 맛집 맞네 마이민트
  • 일산맛집 설문도담면옥갔다가 예쁜카페까지♡JMT 일산맛집 설문도담면옥갔다가 예쁜카페까지... 마이민트
  • 옹다래감자탕 파주교하점 식사하기 좋은곳 옹다래감자탕 파주교하점 식사하기 좋은곳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3월 29일 [일]

[출석부]
역전우동 옛날우동
[포인트경매]
굽네 고추 바사삭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