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서면 핫플 심야식당 입도 즐겁고 귀도 즐거워 (2)

M 마이민트 | 2022.01.11 | 신고
조회 : 1,329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면핫플

#서면심야식당

 

1.jpg

 

 

일하는 곳이 서면이라 마치고 바로 한잔하기 참 좋아요

ㅋㅋ그런데도 집 가까운 동래에서 종종 먹긴했다만^^;

요 근래에는 서면에서 약속이 있어서 나갈일이 많았네요

크리스마스에 연말이라 그런지 평일에도 길거리든

가게 안이든 사람들이 꽤 많은 것 같아요!

 

 

2.jpg

 

 

1차로 럭키상회에 또 방어먹으러 갔다가

어느정도 배를 채운 상태에서 2차로 어딜갈지

서면 핫플 검색질을 좀 하다가 여자 셋의

레이더망에 걸린 심야식당 입니다 ㅋㅋㅋㅋ

서면1번가 거리에 있는데 찾기 쉬워요

끝에 지도 첨부했어요^^

 

 

3.jpg

 

4.jpg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들을 충분히 뒤져보고

내부의 느낌을 어느정도 알고 갔는데 ㅋㅋ

그래도 우왕 소리가 나오던 바 형태의 가게 내부였어요

게다가 일반 테이블은 딱 둘이 앉을만한거 한개ㅋ

전부 다찌형태로 오픈 주방을 둘러싸고 있더라고요.

역시나 손님들이 꽉 꽉 차있더라고요^^

분위기 너무 좋고 혼술하기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ㅋ

데이트하기도 좋고, 친구끼리 와서 수다떨기도 좋을만한.

 

 

5.jpg

 

 

오픈 주방으로 요리하는게 훤히 다 보이게 되어있는데

남자 직원 세분이 서빙이랑 요리를 다 하시더라고요

굉장히 깨끗하게 관리를 잘한 것 같았어요ㅋ

 

 

6.jpg

 

7.jpg

 

8.jpg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2차임에도 고민 고민을ㅋㅋ

근데 역시 우리 셋다 찾아보면서 일등으로

먹고자 꼽았던 조개술찜 주문하기로^^

 

 

9.JPG

 

 

메뉴 보는데 눈에 들어왔던

'피자주세요' '아무거나 주세요!' 메뉴 ㅋㅋㅋㅋㅋ

서면 핫플 다운 센스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ㅋㅋ

아무거나는 단골이 된 분들을 위한 스페셜이래요

그래서 첫 방문한 우리는 못 시켰.....ㅋㅋㅋ

뭔가 단골이 되고 싶게 만드네요 후후후후

 

 

10.jpg

 

 

심야식당은 직원 세분이 요리하면서 바쁘게 손님을

응대하다 보니까 주류는 셀프로 가져다 마시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ㅋ 좋음 좋음 ㅋ

편하게 막 더 가져다 마시게 되는 셀프 시스템.

 

 

11.jpg

 

12.jpg

 

 

그리고 앉은 자리 앞에는 필요한 그릇이랑

수저랑 소주잔, 맥주잔, 물잔까지

전부 완비 되어있으니까 너무 편했어요 ㅋㅋ

직원도 편하고 손님도 편하게 잘 해놓은 듯.

그리고테이블에는 핸드폰 무선충전까지 가능한!

 

 

13.jpg

 

14.jpg

 

 

자리에 앉아서 수다를 떨면서 사진도 찍고

놀고 있는데 조개술찜이 등장했어요 유후~

짭쪼롬한 냄새부터 너무 좋으다~

1차 처럼 또 마셔볼까요 ㅋㅋㅋㅋㅋ

 

 

 

 

15.jpg

 

 

파스타 면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는

여자 셋은 열심히 건져 먹어재꼈어요 ㅋㅋ

국물이 뽀오~~~얀게 얼마나 맛있는지 느껴지시나요

 

 

16.jpg

 

 

잔뜩 들어있는 조개도 마늘도 국물이랑

같이 떠서 홀짝 홀짝 냠냠 먹어주면

최고의 술안주가 될 수 밖에 없다는 ㅋㅋ

 

 

17.jpg

 

 

그리고 이렇게 귀엽게 리코타치즈를 서비스로^^

작아보이지만 저만큼 치즈 덩어리인데 꽤 많거든요

과자랑 먹어주니 꿀맛 꿀맛 ㅋㅋㅋㅋㅋ

서면 핫플 심야식당에 점점 빠져든다요 ㅋㅋㅋ

 

 

 

18.jpg

 

19.jpg

 

 

술을 술술 마시고 있는데

실장님이 스페인 다녀온 이야기를 하다가

거기서 먹은 올리브가 너무 맛있었다며

여기 올리브도 맛있는가 뭐 이런 이야기를 나눴더니

갑자기 앞에 있던 직원분이 올리브 조금 썰어서

드릴까요 하시더니 챙겨주시는거예요 ㅋㅋㅋㅋ

스페인에서 벗어나지 못하신 우리 실장님

감동 감동 ㅋㅋ 올리브 순삭 ㅋㅋㅋㅋ

 

 

 

20.jpg

 

21.jpg

 

 

하.. 전 서면 핫플 심야식당이

안주 맛도 분위기 맛도 좋았지만

이 날 특히 이 곳에 홀딱 반한게 있었는데

바로 크리스마스 멜로디 무드 등 워터볼!!!

 

 

22.JPG

 

 

크~~~ 너어무 예쁜지말입니다 ㅋㅋㅋ

눈사람이 들어있는 워터볼 무드등이 우리 자리에

있었는데 눈앞에 가져다놓고 계속 보면서

예쁘다소리 백번하니까 다른 자리에 있던 다른 것도

우리쪽에 가지고와서 보여주시는거예요 ㅋㅋㅋ

우리만 크리스마스 갬성터진다며 ㅋㅋㅋㅋㅋㅋ

볼륨 키우면 멜로디까지 나오더라고요 완전 갖고싶..

검색해서 찾고 난리도 아니였네요 ㅋㅋㅋ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이렇게나마 느껴봤어요 훗..

 

 

23.jpg

 

24.gif

 

 

그리고 곧 연말 모임에는 서면 핫플 심야식당안에

숨어있는 미러볼 장착한 룸에서 보낼까봐요

ㅋㅋㅋㅋㅋ 문이 있길래 열어보니 룸이더라고요!!

룸이 세개나 있는데 미러볼 켜보니 이런 저세상 느낌

ㅋㅋㅋㅋㅋ우리끼리 내려놓고 놀기 딱 좋겠죠 ㅋㅋㅋㅋㅋ

 

 

25.jpg

 

26.jpg

 

 

멜로디 무드등 구경하고 룸 구경하고

수다 떨고 그러다 보니 조개술찜으로 부족해진 안주..

ㅋㅋㅋㅋㅋ 그래서 감바스를 주문해보았어요

 

 

27.jpg

 

28.jpg

 

 

결론은 굿초이스였네요 참말 ㅋㅋㅋ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졌어요 다 먹어보고 난 뒤

'아무거나 주세요' 메뉴 꼭 시켜먹고 싶음ㅋㅋㅋ

 

 

29.jpg

 

30.jpg

 

 

새우 겁나 통실 통실한데 마늘 엄청 들어있고

방토랑 같이 바게트 위에 올려서 앙~~

먹어주면 존맛탱 존맛탱 ㅋㅋㅋ

 

 

31.JPG

 

 

너무 오랜만에 먹은 감바스 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배가 터져버릴것 같았는데 술 한잔 마시고

안주는 또 열심히 가져다 입에 넣음 ㅋㅋㅋ

 

 

 

응? 그런데 갑자기 갑자기!!!!!

우리 앞에서 우리랑 드문 드문 수다를 같이 떨면서

요리를 하시던 직원분이.. 아니 쉐프님이..

노래를 부르는거 아닙니까 오마이갓 ㅋㅋㅋㅋㅋ

여기 완전 내 스타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김광석 노래 ㅠㅠ 여기 또 안올 이유가 없어..

직원들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음식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마음에 들었는데 라이브 공연으로

정점을 찍었어요 ㅋㅋㅋ 거의 매일 하긴 하는데 같은 시간에

하시는건 아니고 그냥 필 오면 하시는 듯 ㅋㅋㅋ

서면 핫플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무.조.건.ㅋㅋㅋ

 

 

 

'부산맛집 심야식당'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센치한 차차양'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센치한 차차양'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ssoo7637

 

 

0 0
태그#서면핫플 #서면심야식당 #서면술집 #심야식당 #서면라이브술집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강릉맛집 제이하우스 쌈싸먹는 또띠아 돈까스 강릉맛집 제이하우스 쌈싸먹는 또띠아 돈까... M 마이민트
  • 왕십리 모임 황소곱창 & 수산시장 고고 왕십리 모임 황소곱창 & 수산시장 고고 M 마이민트
  • 왕십리 떡볶이 맛집 - 악어떡볶이 왕십리 떡볶이 맛집 - 악어떡볶이 M 마이민트
  • 잔주맛집 저렴하게 먹기 좋은 진주 평거동 맛집 김복남맥주 잔주맛집 저렴하게 먹기 좋은 진주 평거동 ... M 마이민트
  • (대전 맛집) 대전 오문창 순대 국밥 강추!! (대전 맛집) 대전 오문창 순대 국밥 강추!!... M 마이민트
  • 갈매역 맛집 양계장집아들 갈매점 이렇게 맛있는 치킨 갈매역 맛집 양계장집아들 갈매점 이렇게 ... M 마이민트
  • 크라이 치즈 버거 크라이 치즈 버거 M 마이민트
  • [돈슐랭]왕십리 고기집, 제주고기 핵존맛! [돈슐랭]왕십리 고기집, 제주고기 핵존맛! M 마이민트
  • [명지대 맛집/남가좌동 맛집]성연양꼬치 [명지대 맛집/남가좌동 맛집]성연양꼬치 M 마이민트
  • 건대 돼지김치구이 맛집 : 정통집 술안주로 최고 건대 돼지김치구이 맛집 : 정통집 술안주로... M 마이민트
  • 구미산동맛집,구미쌀국수  가족외식장소로 좋아 구미산동맛집,구미쌀국수 가족외식장소로 ... M 마이민트
  • 강남 점심 맛집 추천 : 모범갈빗살 한우 육회비빔밥 강남 점심 맛집 추천 : 모범갈빗살 한우 육... M 마이민트
  • 밀양 맛집 행랑채 분위기 좋은곳에서 비빔밥 & 고추전 밀양 맛집 행랑채 분위기 좋은곳에서 비빔... M 마이민트
  • 인천 신포동 맛집 스시민 본점 언제와도 만족♥ 인천 신포동 맛집 스시민 본점 언제와도 만... M 마이민트
  • 춘천 애막골 맛집 석사동 PaStar ★ 춘천 애막골 맛집 석사동 PaStar ★ M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3일 [월]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참깨라면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