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창원 상남동 새마을식당 낮술하기 좋네ㅋㅋ (1)

M 마이민트 | 2021.10.13 | 신고
조회 : 1,175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1.jpg

 

 

지니예요 :)

크아...

오빵이랑 연애할 때는 참 자주 갔었던 ㅋㅋ

창원 상남동 새마을식당입미다 ㅋ

여기 24시간 연중무휴라서

언제든지 고기가 먹고싶을 때 갈 수 있는 유일한 곳이예요

또, 이집만의 연탄불고기가

잊을만하면 꼭 생각나기때문에

갈때마다 맛있게 먹고오는 곳 ㅋ

 

 

2.jpg

 

 

응.. 포스팅 할 생각이 없었어서

간판이랑 메뉴판 사진이 읍네요잉 ㅋㅋ

이 날은 정말 일억년만에 다니를 엄마에게 잠시 맡기고

짬내서 점슴먹으러 갔어요

낮에 또 맥주한 잔 무주야 되잖아요? ㅋㅋ

일반 밥집이면 낮술 시키기 좀 그런데

여기는 당당하게 ㅋㅋㅋㅋ

메뉴는 역시 연탄불고기!

대패 & 매콤한 양념이 매력적이쥬잉

 

 

3.jpg

 

4.jpg

 

 

크으아... 빛깔보소 ㅠㅠ

어제 점슴 이후로 아무것도 안먹어서

지금 눈빛 장난아님 ㅋㅋ

여기오면 꼭 연탄불고기에 김치말이국수

계란찜을 시켜요 ㅋ

전부 다 내가 조아하는 메뉴들~~

 

 

5.jpg

 

 

역국이도 맛이가 갠추네요

고기먹기 전 속을 든든하게 달래주는 따땃한 역국이

 

 

6.jpg

 

7.jpg

 

 

크오아~~ 연기보소 ㅠㅠ

지금 밤 12시에 글쓰는데 군침 장난아님 ㅠ

 

 

 

연탄불고기를 더 맛있게 먹는

오빵이만의 고기꿉는 비법이라면!?ㅋㅋ

좀 익어갈때쯤 양파랑 땡초를 썰어넣고

복작복작 익혀줘요

 

 

 

이러면 고기만 집어먹는게 아니라

양파도 하나씩 집어먹을 수 있고

좀 더 매콤하게 익혀진 연탄불고기 맛이 두배세배가됨 ㅋ

 

 

8.jpg

 

9.jpg

 

 

김치말이국수!!

이건 고기먹으면서 같이 꼬옥 드세요

진심 맛있음 ㅠ

숟가락에 국수 조금~ 고기한 점 양파하나 올려서

한 입에 먹으면 아주그냥! 끝내줍미다 ㅋ

 

 

10.jpg

 

 

 

국수는 그냥 먹어도 새콤하고 시원해서

1인1그릇 클리어가능해요 ㅋ

 

 

11.jpg

 

12.jpg

 

 

 

이렇게 또 아무말 없이 우린 먹방모드로 ㅋㅋ

가성비 정말 갠춘한 조합

맥주한잔 먹고 요로케 먹으면 대박 맛있어요 ㅠ

다이어트는....

 

 

13.jpg

 

 

국수는 앙꼬도 많고 궁물이도 스원~하이 맛있고

진심 포장해가고싶고 막 ㅋㅋ

 

 

14.jpg

 

 

3분김치찌개? 그건 별로 안조아해서 패스 ㅋㅋ

물빠진 고기 별로 안조아하는데

김치찌개 안에는 막 자잘자잘하게 고기들이 들어가있어서

안뜰래야 안뜰수가 없더라구요 ㅋ

비계도 많고해서 저는 안묵어요 ㅋ

어떤 고기는 사랑하는 오빵이는 밥 비벼먹으면 맛잇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이건 뭐 개취니까 ㅋㅋ

여튼 너무 맛있게 든든하게 먹었더

상남동 새마을식당 후기였슴돠~~

 

 


'창원맛집 새마을식당'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김딩가'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김딩가'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yeeppi84

 

 

0 0
태그#창원맛집 #경남맛집 #새마을식당 #경남맛집추천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논산 건양대 맛집 고기원칙 논산점 논산 건양대 맛집 고기원칙 논산점 M 마이민트
  • 동탄 맛집 생곡메밀막국수 여기는 막국수가 진리! 동탄 맛집 생곡메밀막국수 여기는 막국수가... M 마이민트
  • 수원 한옥베이커리 고색동 빵집 삐에스몽테 제빵소 수원 한옥베이커리 고색동 빵집 삐에스몽테... M 마이민트
  • 남악술집 가서 피맥하고 왔어요 남악술집 가서 피맥하고 왔어요 M 마이민트
  • 여주 한우 맛집, 큰집한우 여주 한우 맛집, 큰집한우 M 마이민트
  • 간단히 야식으로 먹기 좋은 서부시장맛집 국제시장 땡초전 간단히 야식으로 먹기 좋은 서부시장맛집 ... M 마이민트
  • 합정역 홍대 참치 참치가 추천 감동 후기 합정역 홍대 참치 참치가 추천 감동 후기 M 마이민트
  • 역삼편백찜전문점 역삼편백찜전문점 "방이편백육분삼십 역삼... M 마이민트
  • 강릉맛집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시원한 동치미 막국수 강릉맛집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시원한 동치... M 마이민트
  • 부평보양식 인천삼산동맛집 가서 흑염소전골 먹어봄 부평보양식 인천삼산동맛집 가서 흑염소전... M 마이민트
  • 제주도 레스토랑 <르몽> 방문기 제주도 레스토랑 <르몽> 방문기 M 마이민트
  • 대소면 맛집 사계진미 대소점 대소면 맛집 사계진미 대소점 M 마이민트
  • 강원도 양양 전통시장 / 호떡카페 강원도 양양 전통시장 / 호떡카페 M 마이민트
  • 여수 삼치회 이곳만큼 맛있는 곳 없죠 여수 삼치회 이곳만큼 맛있는 곳 없죠 M 마이민트
  • [을지로3가역 맛집]도이농에서 태국식쌀국수 먹어봤는데 [을지로3가역 맛집]도이농에서 태국식쌀국... M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28일 [일]

[출석부]
CU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