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중산동 맛집 :: 왕대통수라찜 미채한정식

M 마이민트 | 2020.07.03 | 신고
조회 : 894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미채한정식.jpg

 

중산동 맛집 :: 왕대통수라찜 미채한정식


안녕하시렵니까 천수입니다

요즘 면역력이 떨어져서 염증부자됐는데

장염투혼으로 얼마 전 한정식집에 다녀왔슴당

..♥


여기는 작년에 가봤었는데 쭈꾸미가 충격적으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두근반세근반 기대하며 갔다


미채한정식2.jpg

 

미채한정식3.jpg

 

여기는 차없으면 좀 오기가 힘들다(..)

나는 친구 동네에서 바로 택시타고 오는 방법을 택함 집갈때는 카카오택시로도 안잡혀서 걸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밀조밀한 입구로 쏙 들어가면


미채한정식4.JPG

 

넓디넓은 1층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

안쪽으로 보면 룸도 있음 아마 상견례를 저기서할듯


미채한정식5.JPG

 

별에서온그대 여기서찍었다는데 진심 별그대 두번봤는데도 모르겠다


얼마전에 생생정보통에도 또 나왔다고함

보니까 그때 나온 음식들을 많이들 시키시더라구여


미채한정식6.jpg

 

같이간 친구 이름이 한아ㄹ인데...

우리는 운명처럼 한아름정식 2인를 주문했슴당


나름 개그였는데 친구는 대꾸조차 해주지 않았다


한정식의 좋은점은 한꺼번에 나오는게 아니라

하나씩 나오는거! 그래서 음식 식지도 않고 좋음


미채한정식7.JPG

 

계절죽과 샐러드


계절죽은 아마 흑임자죽인듯? 나한테는 약간 심심한 맛이었고

샐러드는 상큼하니 맛있었다

몸에 좋다는 비트도 들어있당*.*♥

 

미채한정식8.JPG

 

불고기냉채와 활어회


불고기냉채 오 뭔가 매운맛이 살짝 겨자인지 와사비인지 뭐랄까 시원한데 특이하고 맛있었다


활어회는 쫄깃하니 씹감 굿굿이었음

 

미채한정식9.JPG

 

연어쌈과 야채튀김+새우튀김


연어쌈은 어때? 하자마자 친구가 

졸라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차가운게 연어인가?  진짜 맛있다. 황도소스가 맛을 더해줌


튀김류는 

일단새우튀김은 새우가 탱글탱글함! 오동통통 + 굉장히 바삭하다

소스는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이런 맛?

야채튀김 소스는 케챱인줄알앗는데 칠리였다

바삭하고 얘만으로도 전혀 싱겁지 않음 

떡볶이집 야채튀김이랑 다른퀄리티...♥


미채한정식10.JPG


잡채랑 계절전, 그리고 도미고로케

잡채는 따뜻하고 맛있다

고기반찬이 많아서 고기 없는 잡채는 좀 담백한 느낌이 들었고


계절전은 바삭하고 뭐랄까 맛있는 기름기라고 해야하나? 부추도 많이 들어있고 맛났음


도미고로케는 내가 생선까스를 안먹어서 친구에게 토스*.*

 

미채한정식11.JPG

 

아이고 많기도 많네여 그담엔

버섯들깨탕, 보쌈, 철판쭈꾸미볶음, 떡갈비


버섯들개탕은 고소하고 와 간도 딱이고 소주생각난다 ㅠㅠ 고급스러운 맛

어찌보면 수수하고 간단해보이는데 진짜 맛있었다


보쌈

매콤새콤한 양파무침이 일단 맛있습니다

달달하면서 감칠맛이 아 그리고 진짜 새콤했디

백김치는 좀 짰음(..)

보쌈은 진짜 애가 딱이야 이게 보쌈의 표본인듯..!!


철판쭈꾸미볶음

아씨 여기는 진짜 철판쭈꾸미전문점이다

진짜 그 숯불향나던게 그대로 살아있어 대박 장난아니다...

아 맛이 여전하더라구여.....진짜 여기만큼 맛있는 쭈꾸미집은 못봤다

근데 밥이랑 같이왔으면 좋았을텐데 이건 반찬인데 이것만먹기엔 쵸큼 매움....

얘 나오고나서늨 밥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떡갈비는 촉촉하고 육즙이 많고 쫄깃했다

친구가 넘나 맛나게먹어서 내것도 주었습니다


미채한정식12.jpg

 

미채한정식13.jpg

 

미채한정식14.jpg

 

마지막 음식들!! 

대통밥, 누룽지, 된장찌개, 찬 5가지


대통밥...아 끈적끈적한 밥 최고다ㅠㅠ

쭈꾸미랑 겁내잘어울려여ㅠㅠㅠㅠㅠㅠ

진짜 여기는 따로 쭈꾸미전문점 차리셔서 대통밥이랑 같이 하시면 진짜 대박날듯


된장찌개 역시 구수하고 진하고 맛있었습니당*.*


미채한정식15.jpg

 

마지막은 호박식혜!!


진짜 아 미채한정식 최고다 넘나 맛있음

나중에 상견례는 여기서 해야하나 생각했ㄷㅏ..


그리고 한정식집에서 왜 상견례하는지 알것같다

음식이 두세개씩 나오다보니 

말 끊길때 안 어색하게 만들어주는 매직


상견례 아니어도!!

나중에 가족끼리 엄마아빠 모시고 와도 좋을듯

 

 

'미채한정식'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천수'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천수'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csooooo

0 0
태그#중산동맛집 #왕대통수라찜 #미채한정식 #중산동미채한정식 #일산맛집 #마이민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연남동 카페 하이웨스트 연남동 카페 하이웨스트 M 마이민트
  • 속초 대포항 선미네 속초 대포항 선미네 M 마이민트
  • 제주도 함덕맛집 수제버거 무거버거 제주도 함덕맛집 수제버거 무거버거 M 마이민트
  • 강남역 맛집 메이드 바이 오즈 강남역 맛집 메이드 바이 오즈 M 마이민트
  • 신사연어 신사연어 M 마이민트
  • 앞구정 맛집 자코비버거 앞구정 맛집 자코비버거 M 마이민트
  • 진격대포 진격대포 M 마이민트
  • 신세계갈비찜 신세계갈비찜 M 마이민트
  • 강남역 맛집 월남쌈 & 쌀국수 르사이공 강남역 맛집 월남쌈 & 쌀국수 르사이공 M 마이민트
  • 따뜻해지는 감성을 가진 춘천 카페 옥산 따뜻해지는 감성을 가진 춘천 카페 옥산 M 마이민트
  • 춘천맛집 모락모락 춘천맛집 모락모락 M 마이민트
  • 광주 신창동 맛집 G.I 광주 신창동 맛집 G.I M 마이민트
  • 청평돌짜장 청평돌짜장 면봉이뭘까여
  • 건대 언리미티드 건대 언리미티드 M 마이민트
  • 프라모바치오바치 프라모바치오바치 M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8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