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강남구청역 카페 / 논현동 카페 :) 마카롱맛집 마츄피츄

M 마이민트 | 2021.09.27 | 신고
조회 : 1,014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강남구청역 카페 , 논현동 카페 , 마카롱맛집 마츄피츄


안녕하세요, 수똥이에요 :)

벌써 내일이 설날이에요!

오늘은 설날 전날이라 안 그러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 명절 음식 만드시느라 힘든 하루를 보내셨을것 같아요


그런분들을 위해서 달콤한 디저트리뷰 하나 들고 왔습니당

 

 

 

1.jpg

 

 

 

강남구청역 카페 , 논현동 카페 , 마카롱맛집 마츄피츄 외관


바로 유명한 디저트맛집 마츄피츄!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오셨을만한 곳인것 같아요

전 최근에 알았는데 왜 이런곳을 이제야 알았을까 싶을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강남구청역 카페 , 논현동 카페 , 마카롱맛집 마츄피츄 위치


위치는 강남보건소 정류장이랑 가까워요

선릉역하고 논현역쪽이에요

 

 

 

2.jpg

 

 

 

마츄피츄 영업시간은 11:30~19:30분까지!

근데 워낙 인기가 있어서 2시 정도면 바로 품절되요

물론 사장님이 또 구우시긴 하지만 원하는 종류를 드시고 싶으시면 진짜 오픈시간에 가셔야 될것 같아요


전 12시 30분 정도에 갔는데도 거의 품절..ㄷㄷ

 

 

 

3.jpg

 

 

 

매일 매일 나오는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마츄피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참고하셔도 되요

 

 

 

4.jpg

 

 

 

강남구청역 카페 , 논현동 카페 , 마카롱맛집 마츄피츄 위치


제가 앞에만 찍어서 그렇지 뒤에까지 줄이 장난 아니었어요

 

 

 

 

5.jpg

 

 

 

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주변도 둘러보고 했는데

디저트맛집 답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줄에 비해서 앉아서 먹고 가는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대부분 포장하시는 분들이라

 

 

 

6.jpg

 

 

 

다양한 음료도 판매중인!

그나저나 음료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네요

강남쪽인데도 대부분이 4천원 선이라니..

 

 

 

7.jpg

 

 

 

1시쯤 되니 쇼케이스는 거의 텅텅..ㅎ

워낙 다양하게 많이들 주문하시니 뒤에 있는 사람이 마음졸인다는게 이해가 갔어요

 

 

 

8.jpg

 

 

 

이렇게 머랭쿠키도 판매하던데

요것역시 저희가 나갈때쯤엔 품절

 

 

 

9.jpg

 

 

 

2시쯤 되니 아예 다 품절

다행히 저희는 좀 빨리 가서 원하는 맛을 받을수 있었는데...

그런데...!


워낙 사람이 많고 복잡하다보니 앞에 사람이 저희껄 착각하고 가져가는 상황이..

아무리 기다려도 안나오길래 여쭤보니 사장님도 의아해 하시고 알고보니 요렇게 됬더라구요

진짜 그땐 무지 황당했던..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다음날 또 방문

 

 

 

10.jpg

 

 

 

드디어 받을수가 있었어요

솔직히 저땐 1시간 넘게 걸려서 온거라 좀 허탈하고 어이없었는데

사장님 정말 너무 죄송해하시면서 다음날 또 방문하니 바쁘신데도 이것저것 챙겨주시고 그러시더라구요


맛도 맛이지만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했어요

(절대 챙겨주셔서 그런거 아님!)

자매분이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둘다 너무 이쁘시고 친절하시고..!

왜 이렇게 손님이 많은지 이해가 됬네요

 

 

 

11.jpg

 

 

 

아메리카노 (3.000원)


모든 에스프레소 메뉴는 다 2샷이에요

3천원에 2샷인 아메리카노라니..!

가격이 너무 착한거 아닌가요?

 

 

 

12.jpg

 

 

 

사장님이 죄송하다며 챙겨주신 머랭쿠키에요

요 이쁘고 귀한걸..ㅠ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아직 안 먹어봤는데 알록달록한게 너무 이뻐요

 

 

 

13.jpg

 

 

 

4구 (10.000원)


하나에 2.500원이에요

포장하면 3천원 추가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이런 포장지면 3천원이 아깝지 않을듯

이렇게 해서 선물해도 좋을것 같아요

 

 

 

14.jpg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는!

 

 

15.jpg

 

 

 

열어보니 꺄~ 알록달록 넘나 이쁜 마카롱들이+_+

크기가 크다고 했는데 진짜 큰편

가격도 요 정도면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16.jpg

 

 

 

바닐라 라즈베리


명절음식 하면서 밥으러가기 전에 에피타이져(?)로 먹어준 바닐라라즈베리맛

핑크핑크한 색깔부터 이쁜데 위에 데코까지 되어있어요

 

 

 

17.jpg

 

 

 

강남구청역 카페 , 논현동 카페 , 마카롱맛집 마츄피츄 바닐라라즈베리


크기도 크기지만 감동적인 필링양..ㅠㅜ

이렇게 두툼한 필링 처음이에요

 

 

 

18.jpg

 

 

 

맛은 또 어찌나 사랑스럽던지

1시간에 걸려 다시온게 아깝지 않은 맛이에요

쫀득한 꼬끄에 두툼한 바닐라필링의 조화가 그냥 b_b


무엇보다 필링이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바닐라빈까지 박혀있는만큼 풍부한 바닐라향이 굿

 

 

 

19.jpg

 

 

 

중간에 가면 이렇게 라즈베리 잼같은게 들어있는데

요것도 상큼하면서 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원래 요런 상큼한 디저트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20.jpg

 

 

 

바닐라 라즈베리맛이 너무 맛있어서 집에 오자마자 다른맛들도 바로 꺼내서 시식

마츄피츄 마카롱은 미리 숙성시켜놓기 때문에 구입하고 바로 드시는게 가장 맛있어요

아니면 냉동보관하셔서 드시는게 좋구요~

 

 

 

21.jpg

 

 

 

말차


가장 먼저 먹어본 말차맛

말차들어간 디저트를 좋아하는지라 제일 기대했던 아이에요

 

 

 

22.jpg

 

 

 

강남구청역 카페 , 논현동 카페 , 마카롱맛집 마츄피츄 말차


옆에 초콜릿이 콕콕박혀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식감도 좋더라구요

 

 

 

23.jpg

 

 

 

역시나 두툼한 필링양

말차향도 진해서 맛있는건 말할것도 없는!

무엇보다 여기는 전체적으로 꼬끄부분이 쫀득하면서 입안에 달라붙지 않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24.jpg

 

 

 

솔티캬라멜


솔트와 캬라멜도 참 잘 어울리는 조합중에 하나죠

 

 

 

25.jpg

 

 

 

강남구청역 카페 , 논현동 카페 , 마카롱맛집 마츄피츄 솔티캬라멜


역시나 필링양 흐뭇하구요

 

 

 

26.jpg

 

 

 

살짝 짭쪼름하면서 달콤한 캬라멜의 조화가 굿

진짜 식감이 쫀득하니 너무 맛있어요..ㅠㅜ

 

 

 

27.jpg

 

 

 

티라미슈


마지막은 티라미슈 맛이에요

요것만 다른것과 다르게 크림치즈맛이라고 하더라구요

 

 

 

28.jpg

 

 

 

강남구청역 카페 , 논현동 카페 , 마카롱맛집 마츄피츄 티라미수


못난 엄지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


티라미슈는 카카오파우더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먹을때 조심해서 드셔야해요

잘못하면 바닥이 요 아이처럼 될수 있다는ㅋㅋㅋㅋㅋ

 

 

 

29.jpg

 

 

 

얘는 다른것보다 조금더 부드러운 식감이에요

티라미슈 맛은 처음인데 진한 초코향과 크림치즈가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요것도 역시 맛나게 먹었어요!

 

 

 

30.jpg

 

 

 

직접 먹어보니 왜 이렇게 유명한지 바로 알수 있었던곳이었어요

필링도 두툼하고 근데도 많이 달지 않았던것이 참 인상적이더라구요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덕분에 저절로 기분 좋아지던 곳!


혹시 마카롱 좋아하시는 마츄피츄는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강남 카페 마츄피츄'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수똥이'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수똥이'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anglesua

 

 

1 0
태그#논현동카페 #강남구청역카페 #강남구청카페 #마카롱맛집 #마츄피츄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용산역 고기집 가람떡갈비에서 삼겹살 맛있게 먹고왔어요! 용산역 고기집 가람떡갈비에서 삼겹살 맛있... M 마이민트
  • 부담스럽지않게 가볍게 먹자 ! 역삼 스윗밸런스 부담스럽지않게 가볍게 먹자 ! 역삼 스윗밸... M 마이민트
  • 여의도데이트 피자팬팬 이게 바로 진짜 피자! 여의도데이트 피자팬팬 이게 바로 진짜 피... M 마이민트
  • 용두동 맛집 마포주물럭은 함께모아 가족모임장소 용두동 맛집 마포주물럭은 함께모아 가족모... M 마이민트
  • [양산] 무한리필 삼겹살 추천 / 무한리필 삼겹시대 양산 삼호점 [양산] 무한리필 삼겹살 추천 / 무한리필 ... M 마이민트
  • 진주맛집 달달한게 생각날때 진주 경상대 마카롱맛집 라비에벨 진주맛집 달달한게 생각날때 진주 경상대 ... M 마이민트
  • 제기동 청량리 맛집 두메산골 소 곱창전골 제기동 청량리 맛집 두메산골 소 곱창전골 M 마이민트
  • 오금동 맛집 완전 싼 게찜 오금동 맛집 완전 싼 게찜 M 마이민트
  • [광주맛집/상무지구] 통삼겹바베큐 드럼통 [광주맛집/상무지구] 통삼겹바베큐 드럼통 M 마이민트
  • 송강동 카페 예쁘네! 대전 자아도취 나도 홀릭될 듯해 송강동 카페 예쁘네! 대전 자아도취 나도 ... M 마이민트
  • 창원 상남동 새마을식당 낮술하기 좋네ㅋㅋ 창원 상남동 새마을식당 낮술하기 좋네ㅋㅋ... M 마이민트
  • 청담 파스타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스케줄청담 청담 파스타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스케줄청... M 마이민트
  • 수원 아주대 맛집 멘야고코로 생활의달인에 나온 마제소바집 수원 아주대 맛집 멘야고코로 생활의달인에... M 마이민트
  • 파주 교하 육개장 / 육칼국수 파육장 파주 교하 육개장 / 육칼국수 파육장 M 마이민트
  • 광주 동명동 카페, 솔티드머랭 광주 동명동 카페, 솔티드머랭 M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8일 [목]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