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강남역 소개팅 성공 100% 무조건 파스타지~ (2)

M 마이민트 | 2021.07.14 | 신고
조회 : 1,391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강남역 소개팅
카페무라노

 

 

1.jpg

 

 

찌는 듯한 더위가 기승을 부리더니~

어제 입추가 지나고 이제 좀 선선해진 것 같아요:)


이제 뭔가 가을 냄새도 조금 나는 것 같고..??

쓸쓸한 가을이 오기 전 강남역 소개팅 장소에서 연인만들기 성공!!해보세요ㅋㅋㅋ


제가 먼저 사전답사 다녀왔답니다 ♪ 생생리포터 느낌으루다가

 

 

2.jpg

 

 

지나가면서 몇 번 봤던 곳인데,

 강남역 소개팅 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ㅋㅋ


분위기를 보아하니 간단히 브런치 하기도 참 좋아보이고

연인이랑 데이트하거나 친구랑 식사하러 가도 아주 좋을 듯!!!

 

 

3.jpg

 

 

강남역 소개팅 장소로 타이틀을 잡은 만큼

철저히 소개팅남녀의 시선으로 포스팅을 써볼게요+_+ㅋㅋ


처음 보는 남녀가 젤 먼저하는 게 밥을 먹는 거 잖아요 ㅋㅋ

그만큼 장소선정이 중요하단 얘기~~

+ 센스있는 메뉴 선정!


제 생각에 에이드나 주스 종류가 좋을 것 같아요 :)

 

 

4.jpg

 

 

다음으로 주문한 메뉴는

참스테이크 & 봉골레 파스타


메뉴도 딱 느낌오져?~

 

 

5.jpg

6.jpg

 

 

특히나 찹스테이크가

양도 많고 고기 식감도 아주 좋아서 참 맛있더라구요^^ㅋㅋ


거기에다 피망과 양파가 가득해서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는 메뉴였답니다.



강남역 소개팅 어디로 갈 지 고민이신 분

카페무라노 가서 제가 주문한 메뉴대로 시켜보세요 ㅋㅋㅋ 성공 100% >_<

 

 

7.jpg

8.jpg

 

 

봉골레 파스타도

데이트 때 먹기 참 좋은 메뉴잖아요.


잘 익은 조개랑 담백한 면발을 호로록~

ㅋㅋㅋ소개팅이라면 호로록이 아니라 숟가락에 올려서 살포시 먹어줘야겠죠? 호홍

 

 

9.jpg

10.jpg

 

 

앞접시에 먹을 만큼만 덜어서 교양 있게 식사하기~~

강남역 소개팅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와인!!을 함께 즐기면 더욱 좋은데,

여기 무라노에선 콜키지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하는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도 있다네요!!

 

 

11.jpg

 

 

이건 연어플레이팅이에요.

정점을 장식해줄 ㅋㅋㅋ 라스트 메뉴!!!


주인공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비주얼 짱이죠 ㅠㅠ?

 

 

12.jpg

13.jpg

 

 

함께 나온 푹~신한 빵에 연어 한 점 올려먹어도

너무너무 맛있구요.


와인과 함께하면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어요 ㅠㅠ♥


대 부분의 메뉴가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도 재방문하고 싶은 이 곳~!


강남역 소개팅 장소 어디갈지 고민이시거나

또는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하고 싶다!!하면 카페무라노 강추합니다:)

 

 

 

 

'강남역 카페 무라노'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틍틍이'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틍틍이'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seunghyun911

 

 

3 0
태그#강남역소개팅#카페무라노#강남카페무라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안동 일직식당 간고등어 맛집 생선이 이리 맛있다니 안동 일직식당 간고등어 맛집 생선이 이리 ... M 마이민트
  • 용산역 고기집 가람떡갈비에서 삼겹살 맛있게 먹고왔어요! 용산역 고기집 가람떡갈비에서 삼겹살 맛있... M 마이민트
  • 부담스럽지않게 가볍게 먹자 ! 역삼 스윗밸런스 부담스럽지않게 가볍게 먹자 ! 역삼 스윗밸... M 마이민트
  • 여의도데이트 피자팬팬 이게 바로 진짜 피자! 여의도데이트 피자팬팬 이게 바로 진짜 피... M 마이민트
  • 용두동 맛집 마포주물럭은 함께모아 가족모임장소 용두동 맛집 마포주물럭은 함께모아 가족모... M 마이민트
  • [양산] 무한리필 삼겹살 추천 / 무한리필 삼겹시대 양산 삼호점 [양산] 무한리필 삼겹살 추천 / 무한리필 ... M 마이민트
  • 진주맛집 달달한게 생각날때 진주 경상대 마카롱맛집 라비에벨 진주맛집 달달한게 생각날때 진주 경상대 ... M 마이민트
  • 제기동 청량리 맛집 두메산골 소 곱창전골 제기동 청량리 맛집 두메산골 소 곱창전골 M 마이민트
  • 오금동 맛집 완전 싼 게찜 오금동 맛집 완전 싼 게찜 M 마이민트
  • [광주맛집/상무지구] 통삼겹바베큐 드럼통 [광주맛집/상무지구] 통삼겹바베큐 드럼통 M 마이민트
  • 송강동 카페 예쁘네! 대전 자아도취 나도 홀릭될 듯해 송강동 카페 예쁘네! 대전 자아도취 나도 ... M 마이민트
  • 창원 상남동 새마을식당 낮술하기 좋네ㅋㅋ 창원 상남동 새마을식당 낮술하기 좋네ㅋㅋ... M 마이민트
  • 청담 파스타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스케줄청담 청담 파스타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스케줄청... M 마이민트
  • 수원 아주대 맛집 멘야고코로 생활의달인에 나온 마제소바집 수원 아주대 맛집 멘야고코로 생활의달인에... M 마이민트
  • 파주 교하 육개장 / 육칼국수 파육장 파주 교하 육개장 / 육칼국수 파육장 M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8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