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구리농수산물시장 새샘수산 킹크랩 맛나게 먹고왔어용

M 마이민트 | 2020.01.21 | 신고
조회 : 2,051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여러분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11월6일 이네요 ㅋㅋㅋ

오우 ㅋㅋ 제 결혼식이 10일 남았어요!!!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네여 ㅋㅋㅋㅋㅋ

 

그래서인지 요즘 자꾸 신경쓸게 많아지고

스트레스도 점점 늘어납니다ㅜㅜㅜ

스트레스받을떈 맛난걸먹어야하는데!!!!

지금은 당장 맛난걸 못먹더라도

저번에 본식드레스투어때 먹었던 곳을 소개하며

셀프위로를 해야겠습니당..ㅜ.ㅜ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구리 농수산물시장에 있는 새샘수산 이에여 ㅎㅎ

여기는 저번에도 제가 몇번갔었고 블로그에도 소개한곳인데요~

제친구의 친구네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수산집이랍니당!!

 

저희가 방문했을 그때 즈음에 킹크랩 싯가가 저렴해가지고!!

친구네 부부랑 저희커플이랑 고고씽!!

 

새샘수산.jpg

 

쨔쟌 바로 이곳!!

이게 한 세번짼가 네번짼가 방문한듯?ㅋㅋ


새샘수산2.jpg

 

새샘수산3.jpg

 

수조에 꽃게며 조개며 전복이며 엄청 많았지만

저희의 목적은 바로바로


새샘수산4.jpg

 

요 킹 크 랩

되시겠습니다아-!!!

요 한마리로 4명이서 충분히 먹을수 있다는것!!!

(키로수는 기억이 안남..;)


새샘수산5.jpg

 

게를 받고 호남식당으로 이동~!

전에는 다른곳이었는데 바꼈나봐요?


새샘수산6.jpg

 

요건 서비스 새우?

살아있는거라 엄청 퍼덕퍼덕 거려요 ㅋㅋㅋ


새샘수산7.jpg

 

그리고 기본찬과 또 써비스들!!

멍게랑 산낙지!! 좋다좋앙


새샘수산8.jpg

 

이것부터가 너무 싱싱해서 진짜 맛있게먹엇어요ㅠㅠ

이게 맛있으면 게는 얼마나 맛있다는것!!


새샘수산9.jpg

 

살아있는새우는 요렇게 까줍니다 ㅋㅋ

새우야 미아냉...

막 뛰는 새우를 죽이며 까는 ㅜㅜㅜㅜ

근데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새샘수산10.jpg

 

암튼 새우는 뒤로하고

맛난 킹크랩이 서비스 조개들과 함께 나왔습니다!!!!

와아아아아아


새샘수산11.jpg

 

크다크다

가리비도 푸짐하당


새샘수산12.jpg

 

가리비랑 새우!!

사실 여기에 있던 새우는 걍 그랬어요 ㅋㅋ

가리비는 넘 맛남!!!!


하지만 여기의 주인공은 바로 킹크랩 아니겠어여?ㅋㅋ


새샘수산13.jpg


다리부터 아주 튼실하고 큼직합니다 ㅎㅎ

이날 살수율이 엄청난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았어요!

 

새샘수산14.jpg

 

이것보세요!!

통통한 요 게살 ㅠㅠㅠㅠㅠ

진짜 저희 넷다 엄청난 리액션을 취하며 먹엇답니다

 

새샘수산15.jpg

 

그와중에 아까 그 새우들 머리를 버터구이를 해서 나와서

이것도 냠냠

근데 입천장 따가움 주의^^..

 

새샘수산16.jpg

 

게를 쏙 빼면

진짜 넘나 맛있는 비주얼 탄생....ㅠㅠ


새샘수산17.jpg

 

게 몸통도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몸통에도 살이 자잘자잘하게 붙어있고

몸통에 있는 내장은 반드시 밥을 볶아먹어야한답니다 ㅋㅋ


새샘수산18.jpg

 

그래서 나온 볶음밥!!!ㅎㅎ

밥도 푸짐하고 넘 맛있었어요ㅠㅠㅠ

 

사실 맛집가면 제가 사진은 엄청 많이 찍는데

이날은 손으로 막 먹느라 묻고 이래서 많이는 못찍었네요ㅠㅠ

그래도 그만큼 맛있게 먹었다는것!!!

 

다음에 또 방문할거에여!!

 

 

 

'새샘수산'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박혜'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박혜'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hyewon1717

1 0
태그#새샘수산 #구리 #구리맛집 #구리새샘수산 #구리킹크랩 #마이민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폴앤메리] 강릉 맛집 강문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 폴앤메리 [폴앤메리] 강릉 맛집 강문에 있는 수제버... M 마이민트
  • 둔내맛집 청정 한우골 이야기~ 둔내맛집 청정 한우골 이야기~ M 마이민트
  • 마포 냉동삼겹살 맛집 구이마당 마포 냉동삼겹살 맛집 구이마당 M 마이민트
  • 왕십리 맛집 이자와 규카츠 왕십리 맛집 이자와 규카츠 M 마이민트
  • 가로수길 듀자미 가로수길 듀자미 M 마이민트
  • 의정부 맛집 해금강 의정부 맛집 해금강 M 마이민트
  • 합정동 대게나라 합정동 대게나라 M 마이민트
  • 가로수길 와인 로프트 가로수길 와인 로프트 M 마이민트
  • 합정 더플레이스 합정 더플레이스 M 마이민트
  • 백종원3대천왕 계림닭도리 백종원3대천왕 계림닭도리 M 마이민트
  • 일본맛집 가마마루이 일본맛집 가마마루이 M 마이민트
  • 담양 디저트 쥬방스 에끌레어 담양 디저트 쥬방스 에끌레어 M 마이민트
  • 동탄 맛집 오겹살 맛이 끝내주는 서현실비 동탄 맛집 오겹살 맛이 끝내주는 서현실비 M 마이민트
  • 세교 소곱창 윤가네 황소곱창 세교 소곱창 윤가네 황소곱창 M 마이민트
  • 남대문시장 북촌손두부 남대문시장 북촌손두부 M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1일 [목]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뚜레쥬르 감자&맛살 2 IN 1 샌드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