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요리·맛집 > 맛집정보

춘천 냉동삼겹살 맛집 오미리

M 마이민트 | 2019.04.01 | 신고
조회 : 4,475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냉동삼겹살.jpg

 

슬금 슬금 냉동삼겹살 바람이 불던 최근 !

 

춘천에도 그 대열에 빠질 수 없어 이곳 저곳 냉동삽겹살집이 여러군데 생겼었다.

게중에 퇴계동 건설회관 뒷 쪽에 위치한 오미리 !

고기 두께가 오미리라서 삼겹살 집 이름이 오미리인걸까 ?

여튼 이 곳 삼겹살이 꽤 괜찮아 얼마전에 다녀와봤다.

 

냉동삼겹살2.jpg

 

옛날 스러운(?) 느낌으로 밑반찬이 담겨져 있는 그릇들이 은쟁반 위에 올려진 통째로 상이 차려진다.

쌈채소, 미나리, 파절이, 콩나물 김치!

삼겹살과 먹으면 그 무엇보다도 맛있는 아이들이 듬뿍 듬뿍 나와 고기 먹기에 너무 편하고 좋다.

우측에 있는 후추는 냉동삼겹살 집이 다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고기 구울 때 후추를 약간 쳐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한다.

그래서 테이블 마다 후추가 하나씩 놓여져있다 :)


냉동삼겹살3.jpg

 

1인분에 200g, 1인분에 1만원

둘이가서 2인분을 시켰다.

고기가 얇아서 그런지, 그냥 느낌이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양이 좀 적네~ 싶은 느낌.

하지만 양이 없어보이는 건 경기도 오산이었다 ㅋㅋㅋㅋㅋㅋ

다 구어먹으니 정말 배가 터질 것 같았음 !

(그렇다고 더 시켰을 때 못 먹을 배는 아니었다는 것....)


냉동삼겹살4.jpg

 

냉동삼겹살5.jpg

 

밑반찬으로 같이 나온 파절이, 콩나물 김치는 불판 위에 같이 올려줘야 제맛 !

잘 익은 겹살이랑 먹어주면 환상의 짝꿍이다 ♥


냉동삼겹살6.jpg

 

냉동삼겹살7.jpg

 

냉동삼겹살8.jpg

 

고기가 얇기 떄문에 금방 금방 익는 편이라 금방 잘 익어서 먹기도 편하고 좋았다.

냉동삼겹살 바람이 불어 가끔 생각나서 먹고싶을 때 마다 가는 맛집 오미리 !


냉동삼겹살9.jpg

 

냉동삼겹살10.jpg

 

무엇보다 오미리의 비빔국수가 끝내준다는 것 !!!

무조건 먹어야 한다.

비빔국수랑 고기 같이 먹으면 또 더 맛있는거 알지유? 흐흐.

삼겹살의 마무리는 냉면이 아니라 이 곳에선 비빔국수다 !!!!!

 


‘오미리'의 소중한 이미지는 블로거 ‘봄보로봄봄’님께서  제공해  주셨습니다~~!!


‘봄보로봄봄' 님의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27bom

0 0
태그#춘천맛집 #춘천퇴계동맛집 #춘천냉동삼겹살 #춘천냉동삼겹살맛집 #춘천오미리 #오미리 #오미리냉동삼겹살 #마이민트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글쓰기
댓글쓰기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종류를 선택해 주세요       
  • 강남역 스테이크, 가성비 짱! 블랙스톤 강남역 스테이크, 가성비 짱! 블랙스톤 M 마이민트
  • 창녕 맛집 두손걸고 인정합니다, 내가! 창녕 맛집 두손걸고 인정합니다, 내가! M 마이민트
  • 세교맛집 해산물이 넘칠랑 말랑 모해 세교맛집 해산물이 넘칠랑 말랑 모해 M 마이민트
  • [제주여행]::수요미식회 제주도맛집 우진해장국::고사리육계장 [제주여행]::수요미식회 제주도맛집 우진해... M 마이민트
  • 광화문역맛집 경북궁가볼만한곳으로 내가추천하는 잘빠진메밀 광화문역맛집 경북궁가볼만한곳으로 내가추... M 마이민트
  • 홍대 밥집 매운거 땡길때 밥장인 돼지찌개 홍대점에서 홍대 밥집 매운거 땡길때 밥장인 돼지찌개 ... M 마이민트
  • 신촌 칼국수 맛집 [신촌해물칼국수] :: 여기는 진짜 레알이다... 신촌 칼국수 맛집 [신촌해물칼국수] :: 여... M 마이민트
  • 제천 혼밥 이찌텐 제천 혼밥 이찌텐 M 마이민트
  • 강남 다마고산도 맛집 - 줄 서서 먹는 낙원테산도 강남 다마고산도 맛집 - 줄 서서 먹는 낙원... M 마이민트
  • 용산 맛집 풍년갈비 15년 전통의 후한 인심 대박! 용산 맛집 풍년갈비 15년 전통의 후한 인심... M 마이민트
  • 함안맛집 별거없지만 맛있었던 전통 시장한우국밥 함안맛집 별거없지만 맛있었던 전통 시장한... M 마이민트
  • [성수동 맛집] 마봉양꼬치에서 대왕왕꼬치랑 칭따오~~ [성수동 맛집] 마봉양꼬치에서 대왕왕꼬치... M 마이민트
  • 부곡동고기집 삼환축한 이미 너무 유명한 곳이지 부곡동고기집 삼환축한 이미 너무 유명한 ... M 마이민트
  • 부산 돈가스 맛집 부산대 돈까스 톤쇼우 꼭드셔보시라 부산 돈가스 맛집 부산대 돈까스 톤쇼우 꼭... M 마이민트
  • 부평 고기집 부개동 조선화로집 가서 소고기 먹었어요 부평 고기집 부개동 조선화로집 가서 소고... M 마이민트
글쓰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6월 4일 [목]

[출석부]
튀김우동 큰사발
[포인트경매]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