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애로부부 불륜 야구선수 정체 누구 "아는 상간녀만 4명"

국제뉴스 | 2022.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애로부부 불륜 야구선수 정체 누구 애로부부 불륜 야구선수 정체 누구 "아는 상간녀만 4명"(사진=채널A)

애로부부 불륜 야구선수 정체를 향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4일 채널A, ENA에서 방영되는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에서 유명 프로야구선수 출신 남편의 불륜이 그려졌다.


96회에선 예전에 유명했던 프로야구 선수 남편이 아내를 두고 20년 동안 불륜을 저질러 왔다는 사연이 소개된 가운데 아내 A 씨는 제작진에게 "남편은 평균 타율 3할대의 유명 선수였다. FA를 시작하면서 바람을 피우기 시작했다"라며 "어떤 여자가 남편 차에서 내리더라. 제가 아는 상간녀 이름만 4명이다. 남편을 따라가 보니 모텔에 들어간 적도 있었다"라고 폭로했다.


10년 전, 지금처럼 유명하지 않았던 남편은 빚 보증을 잘못 서 경제적 위기에 몰렸다.


빚 보증금은 무려 3억 원이었고 남편 연봉의 몇 배나 되는 어마어마한 금액이었다.A씨는 어떻게든 마련해 보겠다며 남편을 안심시킨 후 허리띠를 졸라매 남편의 내조에 전념했다.


이후 남편은 연봉이 수억 원대로 뛸 만큼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했고, 결국 아내의 헌신으로 두 사람은 빚 보증금 3억 원을 모두 갚았다.


또한 남편이 현역 선수이던 시절 소속 구단 감독이 A씨를 불러 "남편을 혼자 두지 말아라"라고 충고까지 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더했다.


사연을 들은 MC들은 경악했고 최화정은 "20여 년을 참고 또 참았지만 아내 인내심을 여기까지라고 한다. 유명 프로야구선수였던 남편의 불륜 행각이다"고 말했다.


시청자들은 유명 야구선수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6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7일 [수]

[출석부]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빽다방 소세지빵
[포인트 경품]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