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뮤지컬 써니텐, 6월 14~15일 문경문화예술회관 공연

시사매거진 | 2024.05.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시사매거진 신현희 기자] 대학로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써니텐'이 드디어 지방 공연을 시작했다. 오는 6월 14일 오후 7시 30분, 6월 15일 오후 2시 두 차례 문경문화예술회관 문희아트홀 무대에 올림으로써 지역 팬들의 기다림을 해소하게 되었다.

(포스터_하마컴퍼니)(포스터_하마컴퍼니)

'써니텐'은 10일 안에 남자에게 차여야 하는 워커 홀릭 '혜영'과 그녀의 마음을 얻어야만 하는 방송국 PD '준호'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코미디로, 1990~2000년대 히트곡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특히, 뮤지컬 '써니텐'은 2019년 공연 시작 이후 매년 지방을 순회하며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작품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흥겹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공연으로 실력이 입증된 배기성, 지인규, 한미래, 윤석배, 박희석, 이인곤 등이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하마컴퍼니(대표 이주영)는 이번 문경문화예술회관 공연을 통해 공연 예술의 지역 향유를 확대하고, 보다 많은 지역에서 공연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2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4일 [금]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