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GJ포토] 장미걸스 김영화, 순백의 여신 자태(청주 앙드레김 패션쇼)

국제뉴스 | 2024.04.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 여성그룹 장미걸스 김영화 / ⓒ이대웅 기자▲ 여성그룹 장미걸스 김영화 / ⓒ이대웅 기자

(충북=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모델대회 '2024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 클래식' 대전·세종·충청 대회가 지난 14일 오후 충북 청주 그랜드플라자청주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앙드레김 패션쇼 모델로 참석한 여성 그룹 장미걸스 김영화가 포토월에서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 국제 모델 선발 대회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THE LOOK OF THE YEAR KOREA'는 한국을 빛낼 모델들의 등용문이 되는 모델 선발대회이며, 지성과 외모를 겸비한 한국의 모델들이 세계로 진출해 한국과 우리문화를 널리 알리고 나아가 글로벌 활동을 통한 스타 중에 스타를 발굴하는 목적을 둔 대회다.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는 올해부터 지역 예선대회를 개최한다. 대전·세종·충청 지역과 광주·전라·제주 지역으로 개최되며, 내년에는 경상도, 부산, 대구, 경기도 등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각 지역 대회의 주요 수상자들은 추후 서울에서 개최되는 한국 본선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걷는사람들'이 함께하는 앙드레김 패션쇼가 열리며, 채군식 감독의 연출로 100여명의 시니어 모델들과 함께 한다. 앙드레김 패션쇼는 청주에서 2008년 이후 열리는 패션쇼로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충청도민일보 창간기념으로 개최된 '2024 더 룩 오브 더 이어코리아 & 클래식' 대전·세종·충청 대회는 The Look c&c가 주최하고 충청도민일보가 주관, 청주 mbc 아카데미 뷰티미용학원이 후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7일 [월]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2만원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2만원 신세계상품권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