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결혼정보회사 가연 봄날의 힐링 도서 이벤트 실시

시사매거진 | 2024.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가연결혼정보㈜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봄날의 힐링 도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가연은 이벤트를 위해 '샤이닝', '나름에게 가는 길', '잃어버린 길 위에서', '삶을 견디는 기쁨'까지, 4종의 신간을 선정했다. 신청한 미혼남녀 중 추첨을 통해 각 5권씩 총 20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신청은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정회원을 포함한 비회원도 응모 가능하며, 당첨은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먼저 '샤이닝'은 2023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작가 욘 포세가 데뷔 40주년을 맞아 발표한 소설이다. 가장 보편적인 인간의 문제, 삶과 죽음의 문턱에 놓인 미스터리를 다룬다. 욘 포세의 문학세계의 결정체로 불리며, '뉴요커'와 '파이낸셜 타임스'가 2023년 최고의 책으로 선정했다.

'나름에게 가는 길'은 우주에서 쓰레기를 주우며 소중한 이를 애도하는 우주 청소부의 이야기다. 사람들이 버린 물건에 사연처럼 붙은 '나름'이라는 존재에 대해 다룬다.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야 했던 사람들에게 건네는 이야기를 쓴다'는 작가의 소개말처럼, 외로운 사람을 위로하고 보듬는 소설이다.

'잃어버린 길 위에서'는 갑작스런 희귀병으로 '잃어버린 길'이 될 줄 알았던 작가가, 자신의 꿈을 다시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동유럽 여행지에서 만난 감성과 장면을, 윤동주 시인의 시와 함께 펼쳐냈다. 권태로운 일상에 지쳐, 길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삶을 견디는 기쁨'은 노벨문학상과 괴테상을 수상한 작가 헤르만 헤세의 에세이집이다. 외로움과 고통을 예술로 승화시켜 담은 글과 독자들이 사랑한 헤세의 문장 필사 노트를 함께 만날 수 있다. 힘든 인생 속에서 등대의 불빛 같은 위안을 준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마음을 힐링 시켜줄 에세이와 소설 등 신간 도서를 준비했다. 많은 이들이 따뜻한 감성의 책과 함께 봄 날씨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개인 매칭 이외에도 매월 미팅파티 행사 등을 진행하며 미혼남녀 만남의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하고 있다.

9 0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0일 [목]

[출석부]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