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패션뷰티업계, 세계 여성의 날 맞이 다채로운 캠페인 전개

한스경제 | 2024.03.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한스경제=고예인 기자]유통업계가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이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여성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세계 여성의 날은1908년3월8일 참정권과 생존권을 요구하며 미국 뉴욕 광장으로 나온 여성 노동자의 투쟁을 기념하는 날로서 유엔(UN)이1977년 공식 지정했다.올해 세계 여성의 날 테마(Inspire Inclusion)에 맞춰 기업마다 '포용'과 '영감'을 주제로 다양한 캠페인과 전시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라엘은 전 세계 여성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우먼 웰니스 패키지 시즌3'를 선보이고,기부 프로젝트인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를 전개한다.올해로3년째를 맞이하는 '우먼 웰니스 패키지'는 서로를 응원하는 여성들의 모습을 그린 김다예 작가의 일러스트로 '여성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자격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우먼 웰니스 패키지1개가 판매될 때마다 생리대2팩을 기부하는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도3년째 이어간다.기부된 생리대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여성들의 건강권 보장과 사회적 자립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보브(VOV)는 당당한 여성들의 목소리를 담은'보이스 업(VOICE UP)'캠페인을 공개했다.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들을 주목하고,모든 여성에게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방송인'안현모',체코 국립발레단 최초 아시안 발레리나'강민희',밴드 리더'신해남'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여성들의 목소리를 담았다.이와 함께 엘르 보이스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나를 응원하는 메시지와'#VOICEUP'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캠페인 문구가 새겨진 보이스 업 티셔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올리브영이 'W케어 서비스' 첫돌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W케어 서비스 론칭 1주년 및 여성의 날을 맞아, W케어 서비스에 월경주기를 입력한 회원에게 올리브영 포인트 혜택과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함께해요 W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더 많은 여성 고객이 W케어 서비스를 이용, 일상을 더 편안하고 건강하게 보내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우리(We), 여성(Woman), 웰니스(Wellness)'를 의미하는 올리브영 'W케어'는 주체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여성들을 위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상품군을 의미한다. 올리브영은 W케어 상품군을 지속 확장하는 한편 지난해 자체 모바일 앱(App) 내 W케어 서비스를 출시, 보다 전문적인 여성 건강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함께해요 W케어 프로모션은 오는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바일 앱 내 W케어 서비스에 월경일을 입력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행사 참여 회원에게는 올리브영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스마트 워치 등 각종 경품도 증정한다.

11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문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