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남해관광문화재단, 대한민국 문화예술·관광박람회서 지역문화 우수사례 특별상

국제뉴스 | 2024.07.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제공=남해군)남해관광문화재단이 대한민국 지역문화 우수사례 특별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남해군)남해관광문화재단이 대한민국 지역문화 우수사례 특별상을 수상했다

(남해=국제뉴스) 구정욱 기자 = 남해관광문화재단은 전주 팔복예술공장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문화예술·관광박람회에서 지역문화 우수사례 특별상인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전국지역문화재단연합회 주최로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122개 지자체 지역재단이 참여했으며, 남해관광문화재단은 지난 2021년부터 4년간 추진하고 있는 '지역관광추진조직 DMO 육성 지원사업'을 응모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남해관광문화재단의 DMO 사업은 이번 공모 선정 사례 가운데 유일하게 관광중심 사업으로, 문화부문에서도 우수함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돋보였다.

이에 따라 재단은 박람회에서 지역문화 우수사례로 남해관광문화재단의 DMO 사업을 발표하고 전시 홍보관을 분양받아 남해관광문화재단 사업을 특별 전시했다.

전국 우수 사례 홍보관에서는 '남해로ON 구독 서비스'와 '탄탄한 남해로 오시다 사업'이 전시 홍보됐다.트래블 장터에서는 남해독일마을 기념품과 남해 관광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나매기 굿즈 등 남해 관광기념품이 판매됐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lawyer009@naver.com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1일 [일]

[출석부]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