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진천읍지사협,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삼계탕 나눔행사 열어

국제뉴스 | 2024.07.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제공=진천군청)
(제공=진천군청)

(진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진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임병곤,민간위원장 이용희)는11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500여 명을 초청해'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사회복지기관 종사자들이 행복해야 질 좋은 사회복지 서비스가 소외계층들에게 전달될 수 있다'는 취지로 올해로4회째 운영 중이다.

이번 나눔을 위해 진천군전문건설협회(회장 신형철)에서 삼계닭500마리를,㈜힛더락에서 컵 과일 등을 후원했고 협의체 위원들은 떡과 야채 등을 십시일반 보탰다.

또한 위원들은 행사를 위해 10일부터 준비했으며 한방 재료로 속을 가득 채운 삼계탕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사회복지 종사자는"늘 어려운 처지에 있는 다른 누군가를 돕는 일이 당연했는데 이렇게 대접받으니 참 감사하고 하는 일에 보람과 자부심을 느끼게 된다"고 말했다.

이용희 위원장은"더운 날씨에 삼계탕을 준비하는 과정이 힘들긴 했지만,우리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항상 고생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을 생각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했다"며"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드시고 올여름 무더위를 잘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눔행사에 함께한 송기섭 진천군수는"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사회복지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릴 자리가 없어 안타까웠는데 자리를 만들어 주신 이용희 위원장과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앞으로소외되는 곳이 없도록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제4기 활동으로 사랑 가득 반찬나눔,소원을 말해봐,지레 김치나눔 사업 등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6일 [금]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조지아 캔커피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