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진천군에 각계 사랑의 후원 이어져

국제뉴스 | 2024.07.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제공=진천군청)
(제공=진천군청)

(진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진천축협(조합장 박승서)은8일 농업회사법인 에코팜(대표 석지훈)과(사)나눔축산운동본부의 후원으로 진천군에1300만 원 상당의 자연 방사 유정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축산물 정 나눔 행사의 후원사'로 나선 에코팜은6차 산업에 기초한 농업회사법인으로 진천축협과 함께 축산업 인식개선과 축산업 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지속가능한 축산업의 방향에 대해 교류를 이어오던 중 후원사로 나서게 됐다.

'나눔 축산운동'은 축협과 축산인들의 참여로 운영되고 있으며,매월 축협 임직원과 조합원들이 일정액을 기부해 기금을 조성하고,조성된 기금은 지역사회와 상생과 선진 축산 도약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박승서 진천축협조합장은"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웃과 상생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 생각한다"며"나눔 축산운동의 실천과 확산으로 지역사회와 상생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국제로타리3740지구10지역 진천봉화로타리클럽(신임회장 조해원)도 진천군 사회복지시설을 위해300만 원 상당의 백미1100kg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백미는 조해원 회장이 지난6월27일24~25회기 회장으로 취임하며 축하화환 대신 받아 마련했다.

진천봉화로타리클럽은 정기적으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현물 기탁 등 봉사활동 실시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앞장서고 있다.

조해원 회장은"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이바지하는 진천봉화로타리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5일 [목]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포스틱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