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LS택스, 대구 월촌역시장 방문...절세위한 무료세무상담 상인들의 큰 호응 받아

국제뉴스 | 2024.07.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월촌역시장 상인들이 무료세무상담에 대해 큰 호응을 보이는 모습과 박용배 회장, 원종진 전 구의원, LS팀원들(사진=국제뉴스 통신사 백운용 기자)
월촌역시장 상인들이 무료세무상담에 대해 큰 호응을 보이는 모습과 박용배 회장, 원종진 전 구의원, LS팀원들(사진=국제뉴스 통신사 백운용 기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4일 LS택스의 김윤태 사무국장, 김수진, 이광철 팀원들이 35.4도를 오르내리는 폭염속에서 대구 월촌역시장을 방문, 절세를 위한 무료세무상담을 실시했다.

이날 LS택스 팀원들은 박영배 월촌역시장 상인회 회장, 원종진 전 구의원 및 상인들의 따뜻한 환대로 무료세무상담을 무사히 진행해 열띤 호응을 얻었다.

사실, 월촌역시장 뿐만아니라 전통시장 상인들은 이구동성으로 장사가 되지않아 한숨을 쉬고 있는 형편이며 무언가 특단의 조치가 있으면 하는 바램이 역력했다. 따라서 지자체차원에서 도와줄 방법을 심각하게 고민해야 할때라고 샹각한다.

이번에 LS택스에서 진행한 무료 세무상담은 영세한 시장상인들의 어려운 경제사정을 보살피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친절하고 상세하게 진행돼 상인들도 크게 만족했다.

김수진 팀원은 무료세상담을 도우면서 "시장상인들을 대상으로 절세를 위한 무료세무상담을 통해 상인들이 몰랐던 세무회계를 알려줘 큰 보람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이 있기를바란다"고 자신의 바램을 밝혔다.

또 원종진 전 구의원은 "시장 상인의 일원으로서 서민물가를 피부로 느끼고 있고 이전의 구의원 경험을 살려 회장님을 도와 시장의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단단한 각오를 피력했다.

한편, 박영배 상인회 회장은 "이날 무료세무상담을 받으면서 어려운 상인들의 경제사정이 많이 나아져웃음꽃이 활짝피는 모습을 보고싶다"며 "최선을 다해 시장활성화에 만전을 기할 각오다"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1일 [일]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