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논산시 딸기농업인 대상 "2027 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 성공개최 설명회 가져

국제뉴스 | 2024.06.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2027 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 개최 설명회 현장(논산시청)
2027 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 개최 설명회 현장(논산시청)

(논산=국제뉴스) 김태수 기자 =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K-베리! 스마트한 농업, 건강한 미래'를 주제로 논산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선도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중요한 기회로 추진하는"2027 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설명회를 "2024 충남 딸기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 개최전략과 실행과제는 물론 논산시를 넘어 충청남도 차원의 기대효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되어 참석 농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도내 딸기 산업발전 일선에 있는 농업인들은 국제적 행사의 밑그림과 향후 실천과제들에 대해 심도있는 의견을 나누며 열띤 공론의 장을 만들었다.

설명회에 참석했던 홍성군 딸기재배 농업인 A씨는 "2027 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의 개최 의미와 필요성에 깊이 공감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K-딸기의 글로벌화 및 대한민국 딸기산업의 발전을 위해 힘쓰는 논산시를 적극 지지하며 응원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2027 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는 단순한 전시회를 넘어, 논산과 충남의 딸기산업을 전세계에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선도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중요한 기회"라고 말하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충남도민의 관심과 적극적인 지지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호소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1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13일 [토]

[출석부]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