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군산시, 특별한 모녀의 하루in군산 당일아름다운 추억 여행

국제뉴스 | 2024.06.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선유도 / 사진=조판철 기자
선유도 / 사진=조판철 기자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 군산시는 모녀들을 위한 맞춤 여행'모녀의 하루in군산'을6월18일 오전10시부터 선착순 온라인 모집한다.

신청 가능 대상은 군산시가 아닌 다른 지역에서 거주하는 엄마와 딸로 구성된 여행팀이며, 20개팀,총40명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군산시가 첫 시도하는 콘셉트로,새로운 관광객 유치 및 군산관광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한 당일 패키지 여행이다.

여행코스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이번 여행은▲옛날 감성 교복을 빌려입고 철길을 따라 걸으며 잠시 옛 추억에 빠져 엄마의 추억을 공유하는 경암동 철길마을

▲하루에 두 번 바닷길이 열려 모세길이라 불리는 진귀한 밀물 썰물의 절묘한 순간을 체험하는 무녀도 쥐똥섬▲강화유리로 된 바닥 아래로 바다가 훤히 보이는 아찔한 풍경의 장자교 스카이워크 등이 소개된다.

이외에도 모녀가 옛날 감성과 자연경관 등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여행 후에는,참가자들의 여행 후기SNS업로드를 독려,엄마와 딸이 가볍게 떠나 여행할 수 있는 관광지로 군산관광 홍보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시 관계자는"엄마와 딸이 함께 하는 여행은 쉽게 떠날 수 있을 것 같지만 의외로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군산에서 특별한 추억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는 군산시 공식sns계정(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모녀의하루in군산'게시글의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참가비는1인당1만5천원이다.

앞으로도 군산시는 더 많은 관광객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에 주력한 참신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6일 [금]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조지아 캔커피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