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시 신니면 용원교회, 직접 만든 밑반찬 저소득 남성 어르신 배달

국제뉴스 | 2024.06.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충주시 신니면 용원교회가 직접 만든 밑반찬을 저소득 남성 어르신에게 전달했다.(사진=신니면)
충주시 신니면 용원교회가 직접 만든 밑반찬을 저소득 남성 어르신에게 전달했다.(사진=신니면)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소재 용원교회(목사 양진우)는 13일 홀로 지내는 저소득 남성 어르신들에게 밑반찬 배달 봉사를 실시했다.

대상자는 면사무소에서 추천받은 저소득 남자 어르신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하고 실태조사를 거쳐 선정됐다.

교인들은 돼지불고기, 김치, 오이지 등 밑반찬을 정성껏 마련해 대상자 15가구에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뜻깊은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양진우 목사는 "홀로 지내시는 남성 어르신들은 상대적으로 반찬을 직접 만들어 드시는 경우가 적어 이번 봉사를 계획하게 되었다"며 "선정되 어르신들은 일회성 지원이 아닌 지속적인 밑반찬 지원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동규 신니면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홀로 계신 노인분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용원교회 목사님을 비롯한 교인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웃과 함께 행복한 신니면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니면 용원교회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매년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매년 선풍기 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훈훈하고 따뜻한 미담사례를 전해 지역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3일 [화]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홈런볼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