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동교육청, 영동행복교육지구 실무추진단 회의...교육현안 협의

국제뉴스 | 2024.06.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제공=영동교육지원청)
(제공=영동교육지원청)

(영동=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13일 영동교육지원청은 2024년 영동행복교육지구 실무추진단 첫 회의를 진행 했다.

영동행복교육지구는 영동군과 영동교육지원청의 협력사업으로, 실무추진단은 지역 내 교육사업에 대해 현안을 공유하고 협의하는 실무 거버넌스 역할을 수행한다.

실무추진단 공동단장은 영동교육지원청과 영동군의 담당과장(영동교육지원청 정윤옥 과장, 영동군 서병영 과장)이며, 추진위원은 양 기관이 협의해구성하는데 학부모 대표, 학생 대표 등 총 19명으로 이뤄져 있다.

영동행복교육지구 실무추진단은 인구소멸 위기를 맞아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대안을 찾기 위해지역내 교육의제를 만들어가려 노력하고 있다. 이번 회의는 영동군 평생교육팀에서 참석해교육부 공모 사업인 교육발전특구 진행에 대해 참석자에게 안내했다.

영동행복교육지구 실무추진단은 2024년 1년간 총 3회의 회의를 예정했다. 영동행복교육지구의 다양한 사업 및 지역 내 교육현안에 대해서 학생과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하고 교육청과 지자체가 협의해수요자 중심 교육정책을 형성하는 논의의 장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19일 [금]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