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포스코 포항제철소, 파트장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한마음 행사" 개최

국제뉴스 | 2024.05.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은 포항제철소 한마음 행사에 참석한 파트장들이 강연을 청취 모습. (사진 = 포스코)
사진은 포항제철소 한마음 행사에 참석한 파트장들이 강연을 청취 모습. (사진 = 포스코)

(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포스코 포항제철소는 현장 최일선에서 생산, 품질,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파트장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한마음 행사를 개최했다.

포스코는 "지난 29일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연 이 행사는 신뢰받는 초일류 기업 포스코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파트장 계층의 역할과 각오를 재정립하는데 목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포항제철소장, 부문별 부소장, 파트장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하여 500여명 파트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호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구성되었으며, 1부에서는 MZ세대에 대한 이해와 세대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한 특강이 진행되었다.

2부에서는 소장단 및 부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파트장협의회의 연혁과 활동소개, 파트장협의회'우리의 다짐문' 낭독 그리고 포항제철소장의 축사 등이 진행되어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가수 및 난타 초청 공연과 함께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천시열 소장은 "오늘 행사의 이름인 '한 마음'이라는 단어는 우리 포항제철소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진 단어라고 생각한다."라며, "지금까지의 어떤 어려움과 위기 속에서도 한마음으로 서로 협력하여 세계 최고의 제철소를 만들었듯이, 앞으로도 우수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상호존중과 배려를 실천하여 지속 가능한 100년 기업의 초석을 다져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포스코 파트장협의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장들의 역할과 의지를 다시 확인하고, 더 나은 조직문화와 안전관리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다짐을 했다.

포항제철소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직원들과 소통행사를 개최, 임직원들의 자부심을 높이고 열린 소통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2일 [토]

[출석부]
미스터피자 포테이토R+콜라1.25 포스틱
[포인트 경품]
미스터피자 포테이토R+콜라1.25 미스터피자 포테이토R+콜라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