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방한일 의원 "충남의 농업농촌과 농어촌공사의 상생 위해 노력할 것"

국제뉴스 | 2024.05.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한국농어촌공사, 제11기 중앙운영대의원회 대의원으로 위촉(사진/충남도의회)
한국농어촌공사, 제11기 중앙운영대의원회 대의원으로 위촉(사진/충남도의회)

(충남=국제뉴스) 박의규 기자 =방한일 충남도의원(예산1·국민의힘)이 지난 5월 28일 나주 한국농어촌공사 본사에서 개최된 제57회 중앙운영대의원회 회의에서 제11기 중앙운영대의원회 대의원으로 위촉되고, 부의장에 선임되었다.

한국농어촌공사의 '중앙운영대의원' 제도는 농업인이 직접 공사 경영에 참여하여 농업기반시설 유지관리의 자율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농업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공사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분기별로 운영되고 있는 제도이다.

방 의원은 이날 충남을 대표하는 중앙운영대의원으로 위촉되어, 2024년 한국농어촌공사의 주요 현안사항을 보고 받고, 공사 경영진과 폭넓은 논의와 토론을 이어갔다.

방 의원은 지난 1월 충남도의회 제349회 임시회에서 5분발언을 통해 "충남농어촌공사와 충남 도내 소재 기관과의 협업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며 "좋은 파트너십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방 의원은 "농어촌공사는 쇠퇴와 침체 속에 있던 우리 농어촌의 정주여건을 개선하는데 지금까지 큰 역할을 담당해 왔다"며 "앞으로도 농어촌공사와 충남의 농업농촌이 상생하는 일이라면 도의원으로서 발 벗고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5일 [화]

[출석부]
미스터피자 포테이토R+콜라1.25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미스터피자 포테이토R+콜라1.25 미스터피자 포테이토R+콜라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