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제34회 전북도민일보사장기 장수군테니스대회, 단체우승 장수클럽

국제뉴스 | 2024.05.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이재형기자)제34회 전북도민일보 사장기 장수군 테니스 대회 개회식 모습
(사진=이재형기자)제34회 전북도민일보 사장기 장수군 테니스 대회 개회식 모습

(장수=국제뉴스) 이재형 기자 = 제34회 전북도민일보 사장기 장수군테니스대회가 지난 18일 장수군 실내 테니스코트에서 지역 동호인 1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장수군은 테니스 동호인의 숙원이였던 실내 테니스장이 완공되며 날씨에 상관 없이 사계절 테니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날 대회에는 관내 테니스 동호회 회원들과 신효균 전북도민일보 사장을 비롯 최훈식 장수군수, 이종섭 장수군 부의장, 박용근 전북특별자치도의원, 이성철 장수군 체육회장, 서영민 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등 많은 지역 인사들이 참여해 대회를 더욱 빛냈다.

신효균 사장은 전북도민일보 사장기 테니스대회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대회 발전을 위해 큰 성원을 보내준 체육시설 유흥렬 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장수실내 테니스장, 가야 테니스장, 다목적체육관 등 3개 코트장에서 예선을 거쳐 선수로 출전한 회원들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선·후배의 따뜻함과 끈끈한 정으로 '화합의 한마당'을 만들었다.

단체전 우승은 장수클럽이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천천클럽, 공동 3위는 산서클럽과 번암클럽이 차지했다. 한편, 지난 3년간 연속우승을 차지한 장계클럽은 주축 선수들의 부상으로 정들었던 우승기를 보내는 아쉬움을 삼켰다.

                          (사진=이재형기자)대회 시합 모습
(사진=이재형기자)대회 시합 모습

또한 개인전에서 일반부A조 우승은 신용철, 김성남조, 준우승은 장정식, 정상용조, 일반부 B조 우승은 유영환, 김진우조, 준우승은 강신철, 정광현조, 이순부 우승은 임차승, 전흥배조, 준우승 최민주, 박노춘조, 여성신인부 우승은 하승민, 양종인조, 준우승은 유명녀, 서윤희조, 테린이부 우승은 박상재, 서강주조, 준우승은 송자영, 이송현조가 각각 차지했다.

이날 대회에는 신농 영농조합, 장수사과 원예협동조합, 농협장수군지부, 장수농협, 장계농협, 무진장축협, 장수군산림조합, 농어촌공사 무진장 지사, 장수군 체육회, 장수새마을 금고, 장계새마을금고, AR콘크리트, 젊은 한우, 장수한우 명품관, 장수골프리조트, 한국마사회 장수목장, 형제건설, 아주기획, 논개디자인, 애플여행사등 지역의 여러 기업에서 협찬한 경품을 추첨으로120여 명에게 행운을 전달했다.

장규성 장수군테니스협회 회장은 "매년 장수군 테니스 활성화를 위해 대회를 개최하는 전북도민일보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테니스 회원들에게 전북도민일보 사장기 테니스 대회로 인해 회원들간의 우정이 더욱더 돈독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종섭 장수부의장은 "테니스는 육체적 운동효과는 물론이고 매너와 스포츠맨쉽, 게임의 재미가 녹아든 대표적인 인기 생활스포츠로 장수군에도 테니스라는 스포츠가 활성화된 것 같아 기쁘다"며 "건강한 경쟁을 통해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으시길 바라며 오늘, 멋진 승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훈식 군수는 "깊은 역사와 예절로 신사의 스포츠로 불리는 테니스는 인구가 대폭 늘면서 인기를 체감케한다"며 "장수 실내테니스 전용구장이 새롭게 개장된 만큼 군민이 애정하는 스포츠로 거듭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4일 [금]

[출석부]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