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광양시, ‘청소년의 달’ 장한청소년 초청행사 개최

국제언론인클럽 | 2024.05.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 광양시청


[국제언론인클럽=박성기자] 광양시는 지난 17일 광양교육지원청 시청각실에서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격려하기 위해 열린 장한청소년 초청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장한청소년 초청행사는 (사)한국BBS광양시지회에서 주관하고 광양시, 광양시의회, 광양경찰서, 광양교육지원청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어려운 가정에서도 품행이 바르고 모범이되는 장한 청소년을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하여 1992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각 학교에서 추천받은 장한청소년 26명을 선정해 (사)BBS광양시지회에서 준비한 장학금과 후원 기관의 표창장을 전달했다.

이 외에도 순천만국가정원 견학을 통해 견문을 넓히고 자립심을 길러 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사)한국BBS광양시지회는 장한청소년 초청행사 외에도 취약계층 소년소녀가장 청소년과 지도자가 1:1 결연을 통해 생활비와 학비 지원, 후원 활동 등 여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방기태 교육보육센터소장은 “청소년은 우리 사회의 밝은 미래이자 희망”이라며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청소년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한다면 반드시 그 꿈은 실현될 것이며 앞으로 청소년들이 꿈꾸는 모든 것들이 이뤄지기를 바라고 응원하겠다”고 격려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언론인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5일 [화]

[출석부]
미스터피자 포테이토R+콜라1.25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미스터피자 포테이토R+콜라1.25 미스터피자 포테이토R+콜라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