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NH농협중앙회 재경농협영주향우회, 가정의 달 맞이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국제뉴스 | 2024.05.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NH농협중앙회 재경농협영주향우회, 가정의 달 맞이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NH농협중앙회 재경농협영주향우회, 가정의 달 맞이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NH농협중앙회 재경농협영주향우회에서 17일 영주시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하며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정창윤 식품가공본부장, 박창수 영주시지부장 등 농협 임직원 5명이 참석했다.

정창윤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영주 출신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을 모아 내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의 오프라인 창구인 농협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호준 영주부시장은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은 고향의 부모님과 선후배들을 위해 뜻깊게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의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 이하의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10만 원까지 전액, 초과분 16.5%)와 답례품(기부액의 30% 이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기부는 '고향사랑e음'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전국 모든 농협은행(지역농축협 포함)을 방문해 할 수 있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