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시, 농업 관련 기관과 함께 농촌일손 돕기 앞장

국제뉴스 | 2024.05.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충주시 농업 관련 기관과 함께 농촌일손 돕기에 나선 모습(사진=충주시)충주시 농업 관련 기관과 함께 농촌일손 돕기에 나선 모습(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 농업정책국(국장 김광수)은 14일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농업 관련 기관과 함께 농가 일손 돕기 지원에 나섰다.

이날 일손 돕기 행사에는 충주시 농업정책국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충주사무소(소장 김광일), 한국농어촌공사 충주제천단양지사(지사장 김상우), NH농협 충주시지부(지부장 최영준) 등 50여 명의 직원이 참여해 사과 적과 작업 등을 실시했다.

직원들은 동량면 건지마을에 있는 과수농가를 찾아 2개 농가 2,200여㎡ 규모의 사과 적과 등을 실시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유관 기관장들은 "농업 관련 기관이 함께 참여하는 일손 돕기를 통해 농가에 도움이 되는 뜻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농업 관련 기관이 역량을 모아 일손 돕기는 물론 농업인들의 고품질 농산물 생산 등 농업의 실익 증대와 충주 농업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광수 농정국장은 "농촌 일손 돕기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신 관계 기관 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충주 농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농업행정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