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장미 꽃길 함께 걸어요···서울장미축제 열리는 중랑천 일원에서

우리뉴스 | 2024.05.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중랑 서울장미축제 걷기대회. 중랑구 제공

(서울=우리뉴스) 김시아기자 = 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오는 17일 오전 8시 30분부터 '2024 중랑 서울장미축제 걷기대회'를 연다.

걷기대회는 이달 18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중랑 서울장미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중랑구체육회와 중랑구교구협의회(기독교), 중랑구사암연합회(불교), 천주교서울중랑제7지구(천주교)가 공동 주최한다.

걷기대회는 '중랑 서울장미축제'가 열리는 중랑천 일원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가장 걷고 싶은 길'로 꼽히는 중랑천 장미길 일대 3,5km 코스에서 진행된다.

거주지나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사전 신청 없이 당일 출발 지점인 중화체육공원으로 오전 8시 30분까지 집결하면 된다.

출발 전에는 스포츠퍼포먼스와 치어리딩 등 축하공연이 준비돼 있으며, 코스 완주자 대상 경품추첨과 참여자 대상 기념품 선착순 제공으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류경기 구청장은 "이번 걷기대회는 중랑구체육회와 지역 종교단체에서 중랑 서울장미축제의 안전하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주신 만큼 더욱 뜻깊다"라며 "가족, 연인, 친구, 이웃과 함께 장미꽃이 만발한 꽃길도 걷고, 멋진 축하공연도 감상하며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